격주간 '코믹 챔프' 2015년 8호 리뷰!

만화왕국 & 댕기/소년 만화 잡지 2015.04.15 04:31






일주일을 아프고.....아퍼서 못한 생업에 허둥대다보니.....시간은 흘러 내일이면 챔프9호가 발행됩니다.

니기미....


ㅎㅎㅎㅎㅎ


James1004의 챔프 리뷰. 

초간단 버전으로~~


시작!



이번호에는 무려 '나루토' 대망의 마지막회가 실립니다.

하지만, 표지는 '원피스'


어쩜 이렇게 센스 바가지니.....

와....


no 답

- -


그나저나......루피가 표지라서....루피 폰케이스를....슬쩍~~

^ ^


ㅎㅎㅎ 귀욥~~~

나루토 굿바이 선물 대잔치라네요

+ +


피규어....쫌 탐난다

+ +


김성재, 김병진 작가님의 '용병 마루한'

73화입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을 향해 가는건가....하는 아쉬운 조마조마함으로 페이지를 넘기는데....

왠지 마지막은.....걱정 안해도 될듯!


절대로 이야기는 길어진다에 올인!


동료의 죽음을 뒤로하고 '끝판왕'의 숨통을 끊어보겠다는 '마루한'의 발악적 액숀~~이 넘실댑니다.

실제로 이번화에서 바이렌의 검이......킹로드의.......


여기까지.

+ +


두듕!

용병 마루한 10권이 나왔네요.

저는 9권을 아직 뜯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ㅠ.ㅠ


아....


'시간'을 '돈'주고 사고 싶다.....

아...물론 '외상'으로....


김상엽 작가님의 '복원가의 집' 무려 41화네요.

빠르다.....


요즘 '네이트' 웹툰에서 무료로 게다가 컬러로 볼 수 있습니다!


http://comics.nate.com/webtoon/list.php?btno=64928


아작 연재가 '챔프'보다 훨씬 느리고 컬러도 좀.....거시기한 느낌이 있어서 아쉽지만, 복습을 알차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변방의 웹툰 서비스라는 점이 좀 아쉽지만, 그래도 '네이트'가 '봉'잡았지

+ +


이번화에서는 지난화의 찡한 감동의 여운이 이어지며 새로운 에피소드로 접어듭니다.

'복원가의 집'은 정말.....뭐랄까.....


챔프의 '비타민' 같은 존재!


쫌 더 느낌적인 느낌을 말하자면....

드래곤볼의 '부르마'같은 존재!


비타민이....

5권까지 발행되었네요~~


저는 3권에서 멈췄는데.....생업의 뫼비우스 띠에서 벗어나는 순간.....'리뷰'하기로....


챔프의 원탑 스트라이커!

전극진, 양재현 작가님의 '열혈강호'456화네요.


아빠와의 재회의 감동...따윈 없고 살벌한 검무를 펼치더니.....어느순간....광돌이 일행은 또 다른 에피소드의 한 복판에.....

신지 입구에서 한참 뜸들이다가 갑자기 전개가 너무 빠르니까.....체할거 같아요

+ +


그리고 저는 모르는 세계

가온비, 쥬더 작가님의 '심연의 카발리어' 128화네요.


그림 정말....쩌는것 같습니다.

전부 펜으로 아날로그 방식...고집하시는것 같은 작가님...


단행본 다 질러드릴께요!


아...


물론....


장사 좀....지금보다 잘 되면요

^ ^


어머!

소돔의 궁전 3권 나왔네요!


표지에서 느껴지는 일종의 슴부?심에....큰 감동이 느껴집니다.

+ +


ㅋ ㅑ

           ㄱ~~~~~


유경원, 까망체다 작가님의 '소돔의 궁전' 어느덧 30화네요

+ +


이런 착한 표지는 도대체 어떻게 나오는걸까요!

아마 작가님이 평소에 너무 착한? 환경속에서 생활하시기 때문이겠죠!


앞으로도 계속 바람직한 환경 유지......하는걸루


우리'츄'가 변했어요!


....

아주 독하게 변했어요....


'백마'는 기다리는게 아니고 일단 근처에 어슬렁 거리게 만들고 올라타야한다는 놀라운 '철학'이 설파되는 30화....

근데.....백마....가 개새끼....

ㅠ.ㅠ


안돼.....쭈~~~~~


위성우, 이지원 작가님의 인생은 강호 36화네요.

저는 36화라서 왠지 36계 줄행랑 같은 같잖은 소제목이 달릴줄 알았는데......작가님이 역시 수준이 있으심 ㅎㅎ


딱 요기까지만.....


요즘 '챔프'에선 몰랐던 부자, 부녀 관계가 유행!

.....


난....수녀님 보고싶은데....ㅠ.ㅠ


고선영 작가님의 '방공호' 31화네요!


얼마전까지 '손수건 돌리기'하며 초딩 스릴러 펼쳐보이던 '방공호'는 이제 없다.

이젠 막 죽고 죽이는....살육전....


이거...분명....완전 쩌는 반전 기다릴텐데.....


양혜석, 이현지 작가님의 세실고 2학기 34화

....세실고는 웹툰으로 보세요~~

+ +

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21494


제가 사랑하는~~~'조정만' 작가님의 '위치헌터' 144화입니다.

....아....물론 제가 '작가님'을 사랑한다는게 아니고.....'위치헌터'를.....

그러니까.....작가님을 싫어한다는 얘기는 아니고...

....음.....


그냥....사랑하죠...뭐....까짓거....요즘 휴재도 안하시고...+ +...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서자?[서녀?]의 슬픔이 가득베인.....위치헌터....


과거여행은 언제까지 계속 될것인가.....


여하튼 아버지를 상큼하게 황천 보낸 '아리아'는 동네까지 아작을 내며 명실공히 '마녀'라는 이름에 걸맞는 작품 만들어 갑니다.

그리고....그 앞에 ....누군가 나타나는데....


완전 쩔던 챔프5호 표지였던 ...이그림으로 위치헌터 17권 나와주셨사옵니다~~

자! 지릅시다!


난 위치헌터빠니까!

아리아빠니까!

+    +


장진원 작가님의 고교변호클럽 11화!


최근에 두번째 에피소드 진행중인데.....주인공이 사건의뢰를 거부하고 지랄이십니다....

뭔가 감정의 골....사이에서 공감대가 이뤄지면서 여운이 넘실대줄것만 같아요~~


그나저나.....작가님 그림 장난 아닙니다.

디테일도 죽이고, 개성있고, 여캐들 눈 크기는 아마 왠만한 순정만화 주인공 언니들 다 좌절시킬 정도구요

+ +



니들은.....명함도 못 내밀겠다....


쫌만 더 키워봐

+ +



망상소년 2권 나온거 아시져?


'강이하' 요즘 다시 등장하고 계십니다.

+ +

그나저나....저 2권 표지 샷의 특정부위 표현은....음.....머랄까...

어린시절 즐겨보던 애니메이션의 어떤 로봇?을 연상시키는데요.....


자!

힌트는 이 안에 있다!


...


Jal, 송진우 작가님의 '망상소년' 

파라노이드편 14화예요.


워낙 빡씬 디테일의 작화다 보니....연재페이지가 길지 않은게 많이 아쉽습니다.

ㅠ.ㅠ....


일단, 잔인무쌍 액션은 기죽지 않게 Keep Going!


제가 궁금한건.....'강이하'인데.......+ +......


이번 챔프 8호에선 왠만해선 절대 '휴재' 없는 '마제'가 휴재였네요

그리고.....


뒤로가서.....'나루토' 699화


나루토 699화에 이어 전혀 격이 다른 우주적 스케일의 작화를 만나게 되니....

바로....


행성 최고 만화가이신 '양경일' 선생님의 'Area D' 이능영역 에이리어 디 99화!

도대체.....이런 작화는 어떻게 나오는걸까요....

ㅠ.ㅠ


아참.....단행본 7권까지 나왔대요~~

저도 곧 지를거예요~


미카의 아공간에 갇혀 버린....'진'과 '리오'

물론 탈출하겠지만...

ㅎㅎㅎ


미카 덕분에...아무도 없는 곳에서.....신방차릴기세야.....

좋다...


원피스는 774화!


그리고....그리고.....

원피스와 함께 일본 만화의 양대산맥으로 군림하던 '나루토' 완결편 700화가 이어집니다.


와....이제 다음 챔프부터 '나루토' 빠지네요....

+ +

헐.....


마지막화인 700화는 10장도 넘는 컬러페이지로 모든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루토' 팬이라면 절대로 이번 챔프8호 구입하셔야 할듯

+ +


길고 긴 연재 기간동안 전세계 팬들을 열광케한 '나루토'.....이렇게 역사의 기록으로 남게 됩니다.

저는 사실 그닥 좋아하지 않았지만, 주변에 '나루토' 팬들이 있었기에...왠지 찡하네요.

.....


이제 '원피스' 독주시대인가!


그리고 타케시 오바타 작가의 신작인 '학규법정' 13화


14화까지 이어지구요~~


이제....학규법정이 '나루토'의 빈자리를 채워야겠군요.


난 좋아

^ ^

ㅎㅎㅎ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벌써 챔프 8호라니....


내일이면 9호라니.....

아.....


본격 나루토 700화 완결편이 있는데 표지는 원피스인 무개념 챔프8호!


짧고 굵게 리뷰해 봤습니다.


그냥, 매일 이렇게 만화책만 보며 살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말이죠

+ +


제 팔자가 아직은 그정도는 될 수 없음에.....


그저...이렇게 새벽에 눈 씨뻘겋게 뜨고 타자를 두드립니다.


아참.....그리고....제가 아픈 기간동안......댓글로 응원해 주시고, 제 리뷰 그리워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책 팔아달라고 해주신 분들께도 ㅋㅋㅋ 


책 절대 못 팔아요~~라고 말씀드리며~~


너무 너무 늦어버렸지만, 그래도 당당하게 리뷰를 진행한 이상



James1004였습니다.


+ +











그리고, 혹시나 '페이스북'이나'인스타그램'으로 덕후 라이프 함께 하실분은 서슴없이
'친구신청' 부탁해요.
^^
특히 '우리만화' 좋아하고 서포트 하시는 분들과 '의리'있게 '삶'을 나눠보고 싶습니다.
밑의 링크엔 '블로그'엔 없는 저의 또다른 '삶'이 녹아 있습니다.

'드루와~~요'
^^




Trackback 0 :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