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파티' 2016년 6월호

만화왕국 & 댕기/순정 만화 잡지 2016.05.19 04:00




요즘은.....감사하고 있습니다.


파티, 이슈....그리고 순정만화.....가 아니라면.....


도통....제 블로그에 로그인을 할 수가 없네요.....

ㅠ.ㅠ


.

.

.


네이버가 아니라서.....아무도 안올거라던...제 블로그.....


작년 이맘때쯤에는.....


매일 1,000명 이상의 방문자가 있었습니다.[아....그립다...ㅎㅎㅎ]


요즘은 반의 반토막이 났지만.....

^ ^


방문자숫자에 크게 연연하지는 않습니다.


다만....제 맘이 식는게 아닐까....하는 안타까움만.....있을뿐....


아마도......저도.....늙는게 아닐까....그저 추측만 해 봅니다.



"열혈남아"....라고 생각하며 살아왔건만.......



이미 서점에는 '이슈 6월호'도 깔렸을텐데......

저는 서점 갈 여유조차 없습니다.

그시간에...자야해서요.....

ㅠ.ㅠ



여하튼.........'기록'차원에서라도......2년 넘게 해오던......작은 습관을 이어갑니다.



2016년 파티 6월호....


벌써?


대박.....


더 놀라운건......


이제 2주 후면.....


7월호가 나온다는 사실.....



믿을 수가 없다....


+  +


'루어' 

돌아왔습니다.


+  +


서문다미 자까님께서....아프시다고 들었는데요.....다행히....완쾌하신 듯.....

+ +


생존을 감사드립니다......

.

.

.

루어.....다음호에서 무려 150화를 맞이하겠네요.

ㅎㄷㄷ

.

.



아.....아쉽게도.......저는 아직도 내용을 잘 모릅니다.


기껏 단행본을 20권 넘게 사놓고도.....절반 밖에 못 봐서.....


단행본 기준으로.....이제 저는 '날개족'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꿀잼!}



여하튼, 루어 매니아분들에게는 희소식....


두껍게 돌아오셨거든요

+  +


그리고......머리가 나쁘고...요즘들어 촉도 별로 좋지 못한 저이지만....


이번화가 충격적이란 느낌만은 확실!


대략....이런 간지?

ㅎㅎㅎ


단행본 24권.


근례에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대작입니다.

+  +


30권 찍는 그날까지!!!


자 드디어....


애정하고 애정하는.......정은수 자까님의 '물고기의 밤' 30화를 맞이했네요~~

ㅋ ㅑ~~~~


연재 시작부터 함께한~~~저에게는 너무나도 의미있던 작품~~

^ ^

.

.

.

물론...요즘은 애정의 7할을......'설석 황후'에게로....쏟고는 있지만....서도..... - - ....ㅎㅎㅎ


요즘.....주대리......맘 고생이 심합니다.

모든 커리어 우먼들의 .....고민이기도 하겠죠....


조금은 식상한 내용이기도 합니다만....


일이냐...사랑이냐....비슷한 고민 속에....


.

.

.

.

드디어.....간만에.....기어코.....아뿔싸.....


나타났습니다.

+ +


썸남계의 엑소! 


"지현민"

+ +


예으니 맘은 과장님에게 가 있지만........엑소는.......일편단심......예으니에게로....

하지만......이색히.....소심 쩔어요.....


그 와중에....

쓰담쓰담 어택 들어가 주시고~~~


ㅎㅎㅎ

.

.

.

아~~~잼난다....

ㅎㅎㅎ


저는 이런거 보면서.....떼굴떼굴 이리 저리.....구르곤 합니다.

[상상을 해보자.....ㅎㅎㅎ]


결혼 적령기의 워커홀릭 언니들의 고민......이자....


백조 언니들의 로망......

+  +


난....과연 이런 언니를 만날 수 있을것인가.....


그리고! 

드디어!


신작!


아싸라비야!


"우나영" 자까님의 '동과풀이'입니다.


+  +


이분 그림체가 예사롭지 않았죠~~~


엄청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여주는 당삼 지존보살 미모의 여고생

+  +


한가로이 집에서.....휴식중이신데......


여기도.....꽃미남 엑소..백현이 등장합니다.

+  +


그리고......


백현이는........여고생에게.....감당하기 힘든......사실을 알려주고....


동정녀 마리아.......의 재림인가.....


쫌......놀랍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데....

.

.

.

.




니미....


충격적인 일이 벌어집니다.

- -


'디지털 전용 작품'이었습니다.

ㅠ.ㅠ

.

.

.

.

뭐야.....이게......


다 집어 던지고 싶었죠......

.

.

.

.

.

이런 허탈함......간만이네....

닥쳐...


조민영 자까님의 '혼담별곡' 32화

+  +



이미 '연실이'의 정체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알게 되었고......


시작할때는 전혀 예상 할 수 없는 규모로....스케일도 확장된지 오래고....


자까님께서.....이런걸 미리 구상해 두셨다고 생각하니......쭈뼛 + + ....


저넘이....결국은.......'지존'까지.....바라보는 캐릭터였구나.......


난....바보였어...


아니.....너랑 결혼할 사람은 '말 시키지마'야.....

ㅎㅎㅎ


긴장감이 감도는 것이 분명 '끝'을 알리고 있는데요.

그렇다고......꼬인 실타래가.....


한방에 풀릴것 같지도...않고....아니....한방에 풀릴것만 같습니다.

+ +
.

.

.

사실....저는 처음 '연실이'의 기행....과 '말시키지마'의 꽁냥꽁냥 스토리가 그립기는 합니다만...

이제는......'사극'이 되어버렸습니다.

.

.

.

'러브 로맨스' 보다는 '서스펜스'를 더 많이 안겨주고 있습니다.

..

..

..


탄탄한 스토리가 있기에 마지막까지 기대하며 지켜보렵니다~~


사실....다른 작품들도 다 잼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호의 임팩트가 더 좋았던 것 같네요

^ ^


후기에서.....'SMDM'님의 멘트가 일품!


아프신분 아닌줄.....ㅋ

ㅋㅋㅋㅋㅋㅋ

.

.

.

제가 여기서.....'덕'의 본질을 배우고 가게 되네요

ㅋㅋㅋ


명심하겠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홍이랑 우진이가 4년 넘게 썸도 제대로 못 탄 이유가 다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첫화부터 지금까지.....쉴사이 없이......'재미'있었던....무적만화 

눈이 나려 꽃의 임해연 자까님....블로그에나 놀러가 볼까염?

^ ^


http://blog.naver.com/galim_hy


오예~


.

.

.

방금 가보니.....


대문 타이틀이....


"다이아몬드가 되자!!"입니다...


음.....


자까님......'다단계' 하시는듯.....


+  +


제가...하나 살께요....


이번달에는 휴재하신......'이선영' 자까님의 '뱀도'가 다음달 표지네요~~~


셋시하쉰~~'관장님'이 후까시의 정석을 보여 주시려나......

ㅎㅎㅎ

.

.

.

.



그 어느때보다도.......심플하게......정말....'기록' 차원에서 남기는.....'파티'....리뷰 아닌......그저......짧은 감상문....


'순정만화'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던....지난 몇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1988년 처음......'김진' 작가님의 '짝꿍'이라는 만화를 보며 '이거다!'라는 생각에 보기 시작했던....'순정만화'Life.....^ ^

일본 순정만화보다....언제나 우리만화가 더 재미있었던.......


그런....제가...요즘은 '잡지'리뷰를 대신해.....'팟 캐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몇화 올리진 못했지만.....


혹시나....제 블로그에서..'순정만화'를 보시는 분들중......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영업하려고....살포시...

링크 남기고 갑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명작들을 전부 리뷰하는 날까지.....달려보려합니다.

+  +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






언제나......이곳에서 잠시라도 머문 당신께 제가 드릴 수 있는 건......


"감사"...하는 마음....뿐.




정말 고마워요....


^ ^



Trackback 0 : Comment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