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 13

튀김범벅의 강자. "종로 분식"을 아시나요? + +

창조 문화 벤처 단지 8층에서 서식?을 하며 주변의 '빨강 맛집'을 찾기 시작했습니다.[자세한 '서식 스토리는 링크 참고....ㅋ]http://james1004.com/1251 + + 다행히....제가 애정하는 '죠스 떡볶이'를 만나게 되어서 한숨 돌렸는데요. 왼쪽의 '파랑 옷차림'의 '스머프틱한 청년'의 추천으로 '종로분식'으로 끌려왔는데요. 청계천을 가운데로 비까뻔쩍한 빌딩숲을 이루고 있는데....잘나가는 SK 본사 뒤에 위치하고 있던.....'종로분식'의 ....포스에 깜놀 왠지 모르게 드는 푸근한 안정감.....ㅎㅎㅎ 이런걸 원했죠~~ 저 또글또글한~~'쌀떡' 다발의 위엄! + + 아싸! 요런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물론 이곳의 메인은 '튀김범벅'입니다.+ + 연륜을 느끼게 하는 '포스트 잇'의..

807 호실의 비밀.......+ +.......

제가 요즘 절대적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종각역, 을지로 입구역, 광화문역...에 모두 가까운 극강의 입지 조건을 자랑하는 '문화 창조 벤처단지'의 8층에 있는 '셀 아카데미 프로젝트실'입니다. James1004의 807호 이야기..... 시작. + + 807호실 지킴이...... 이름 모를 초록 생명체....현재 저와 함께 동거동락중입니다.거의 매일 제가 물도 주고 있씁쬬.+ + 넓은 807호.... 이곳의 책상이나 의자등의 배치는 거의 매일 단위로 바뀌곤 합니다. 바퀴 달린 아이들이라서 어제 있던 녀석들이 오늘 보면 옆방에 납치되어 있거나.....암튼....개판입니다.ㅋㅋㅋ 오른쪽에 보니....제가 피곤할때 노숙작 컨셉으로 자는 '간이침상'이.....보이는군요.- - 이곳에서 회의도 하고......

거북이 아이폰케이스 그리고 거북이 라이프. + + .

페나비의 '지사동' 폰케이스에는 많은 귀여운 동물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거북이'에 마음이 가더군요. ..."마음의 여유"가 없는 요즘의 '삶' 때문일까요....? 천천히 간다해도 스트레스 받지 않는 거북이..... 거북이 폰케이스와 함께 청계천을 돌아다녔습니다.거북이 처럼 천천히요.... ^ ^ 파란 하늘 아래 .... 참 여유로운 한 때 였습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좋았습니다.^ ^ 페나비의 극강 귀요미 '지사동' 동물 폰케이스는 민트 & 핑크 커플폰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그리 크지 않게....그리고 심플하게...... 요녀석을 볼 때마다....느껴 보렵니다. "여유"를 말이죠 + + 아직도 많이들 사용하시고, 최근에 SE버전 출시로 더욱 생명이 연장된 아이폰5/5s/SE..

'서울 촌놈'의.... 종각역 '이태리 식당' "루팡" 견문록 + +[이런....스릴이!!!]

한 몇달간 '블로그'에 접속하는 것이 너무 어색한 일이었지만.....이제는 바쁘더라도.....'정신상태'를 개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안 바쁘면 '블로그'를 하겠다....라는 생각은....."나약한 변명"이었음을 깨달았네요.... - -...앞으로 '주일'을 제외하고 매일 업데이트를 원칙으로 삼고...다시 옛날처럼 달리겠습니다.[하지만...이글을 올리는 지금은 주일 예배후...학교.....ㅋㅋㅋ] ...생각해 보면.....오롯이....제 것이라고는....James1004.com 뿐인것을..... 참..... ^ ^ 이곳은 '종각역'과 '을지로 입구역' 사이...아마도....우리나라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요충지가 아닐까 싶습니다.아마도 땅값도 제일 비쌀것 같구요. 제가 요즘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아임펫 & 몬스패닉! + + ! ....그리고 '갓피플'

나일롱 신자인 저는 '주일'만큼은 비록......지각을 하더라도 꼬박 꼬박 예배당에 출현합니다.....ㅎㅎㅎ 그리고.....꼭 들르는 곳이 바로 교회 교육관내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이름은 T&R..... 늘상 가면 함께 하는 멤버들과 예배후 약 30분간 수다 타임~~^ ^ 주문한 먹거리를 기다리는 동안 요녀석들을 만지막 거리며.....수다를 떱니다....ㅋㅋㅋ 최근 출시한 요즘 핫한 캐릭터인 '아임펫'입니다.+ + 짱 귀요미 ㅎㅎㅎ 그리고 제가 너무나 애정하며 1년 넘게 아끼고 있는 '몬스패닉' 폰케이스~~~항상 볼 때 마다 너무 귀엽 귀엽~+ +최근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 막강한 매니아를 보유한 초인기 우리나라 '라이트 노벨'"몬스패닉" 수다 떠는 사이에.....'요거트'와 '머핀..

"천계영" 데뷔 20주년 기념! "언플러그드 보이" 리뷰

그거 아세요? 우리나라 순정만화계의 '폭풍의 핵'.... "천계영" 선생님께서 다음달 7월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신답니당 + + 올~~~~ 그리고 저도 입대 20주년을....ㅋㅋㅋㅋ 여러가지 급한 일정들이 많지만, '천작가님'의 20주년을 기념하고자~~ 오늘은 선생님의 데뷔작인 '언플러그드 보이'를 다시 한 번 꺼내 봤습니다. 천작가님께서 직접 '유튜브'에 올려주신 잼난 이벤트 홍보 영상! 7월 19일 밤 10시 입니다!!! '만화 제작 생중계'라니!!!!!! + + 역시 파격의 아이콘!!! ... 천계영 작가님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면....정말 너무 기나긴 스토리가 있지만.... 자세한 건, 제가 진행하고 있는 '순정만화' 팟캐스트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에서 청취 부탁드립니다. ^ ^ http:/..

파티 7월호 & 이슈 7월호 + +

오늘 제가 퇴근할 때 자주 들리는 '성신북스'에서 '이슈 7월호'를 구입했습니다.+ + 물론 '파티 7월호'는 구입한지 한참 되었구요 옛날처럼 다시.....자세히 리뷰하고 싶은 맘이 굴뚝 같지만..... 이미 저는 돌아 올 수 없는 '강'을 건넜구요.... ....... 너무 바쁩니다.....ㅠ.ㅠ 이제 예전에 자주 놀러오시던 유저분들도 모두 떠나시고....아....외롭....ㅠ.ㅠ 하지만..... 마음만큼은.....문학소녀....문학소년!+ + 개소리는 여기까지. 이번달 '파티' 표지 일러스트는 '이선영' 자까님의 '뱀도'네요+ + 핡! 관장님 & 마노 ^ ^ 언니들은.....좋겠네요ㅎㅎㅎ 그리고 '이슈 7월호'는 최근 제가 푹 빠져있는 이시영 자까님의 '네가 있던 미래에선' 입니다. ㅎㅎㅎㅎㅎ 전혀 ..

"게임회사 여직원들" 피겨 3총사 Get - 리뷰!

구입한지는 정말 꽤.....오래되었습니다만.....어제서야 개봉을 했습니다. - -... 제가 놓치지 않고 챙겨보는 '다음 웹툰'의 '게임회사 여직원들'의 피겨세트입니다.^ ^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game 정확하게는 기억나지 않지만....아마도 개당 9,000원씩 ..27,000원에 구입했던 기억이 .... 책상 어딘가에서 ....이날만을 기다리던 '게임회사 피겨 3총사...' 왼쪽부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혜씨' 와 '마시멜' 그리고 가장 인기 많은 '아름씨' 기혜씨를 뜯어 볼까요? + + 봉인 해제! 일단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반대쪽을 볼까요. 음......역시 '제조는 '중국'에서... 기혜씨입니다.+ +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디테일이 좋아보입니다..

"닥터 슬럼프" 완전판 세트 Get!!!

피폐한....영혼이 축 쳐진 채로.....집으로 들어갔을 때.... 힘이 되는 장면.... 바로..... ... 택배 상자....하나.....였습니다. + + 두둥! 그리고 그 안에 들어있는 "만화책".... 그리고.....볼펜? ㅎㅎㅎ 요즘은 책을 사면 '볼펜'을 같이 주네요 ^ ^ 학산문화사를 통해 출판되는 '닥터 슬럼프' 드래곤볼의 아버지, 토리야마 아키라의 초 강력 귀염 귀염.....만화인 '닥터 슬럼프'저는 20년도 더 전에....이 작품을 봤더랬습니다..... 그러다가....작년인가....재작년인가.....박스1, 박스2를 구매했다가....저렴하게 판매했었는데요..... 몇일전에 다시 저렴하게 신품으로 박스3까지 모두 구매했습니다. 이로써.....닥터 슬럼프 15권이 모두.....제 손안에들어..

월간 '이슈' 2016년 6월호

최악의 '블로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무슨 염치인지는 모르겠지만......이제 내일 모레면....발행될 '이슈 7월호'를 앞두고..... 글을 올립니다. 참고로......저는 이번 '6월호'가 올해 '이슈'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그냥 넘어갈 수도 없었네요. 암튼.....짧고 굴게 '2016년 이슈 6월호' 한번 살펴 볼께요. 두둥! 나비가 연재 100화를 돌파하고 드디어 단행본 20권으로 '김연주' 작가님 일생의 작품으로 자리하는 가운데아직도 저는 도통 내용이 뭔지 .....알수가 없어....답답하기만 합니다....집에 있는 단행본으로 공부를 다시 하려해도....이제는 권수가 만만치 않아서....도전하기도 쉽지않은.....상황 - -... 초.난.감....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