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3

"임정덕의 영건" 15년만에 '완전판'으로 국내 팬들에게 다시 찾아오다!+ +!

............ 고등학교 1학년 때 쯤으로...기억합니다."스쿨버스?"란 제목으로 처음 우리나라에 상륙했던......대만만화.....'영건' 물론....'해적판'이었겠죠...당시......우리나라는 전에도 없었고.....물론 앞으로도 다시 없을.....'출판 만화'의 붐이 절정에 달하던 시기였었습니다. 드래곤 볼, 시티 헌터, 북두의 권.....을 필두로....슬램덩크로 절정을 찍은 '일본 만화'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었고국내 작품들의 창작활동도 활발하던 말 그대로 '만화 왕국'이었습니다. 그 시절.....저에게 엄청난 신선함으로 다가왔던 '스쿨 버스'.....아니 '영건' 이 대만만화는....당시 대만은 물론 이거니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 큰 히트를 하게 됩니다. 국내에서도 ..

월간 '이슈' 2016년 10월호

이제....한 일주일 정도 후면.....이슈 11월호가 나오겠네요.물론 이시점에서 파티 11월호는 서점에 깔린지 오래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놀고 자빠졌....- -...어색하고 뒤늦은 인사를 드리자면.... 음....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ㅎ...쳐...맞을 소리지요... ㅎㅎㅎ...요즘같이 계속 살아야 한다면....음..... 그래도 살아야겠죠.ㅋㅋㅋ 뭔소린지. ... 자~~~이슈 10월호를 잠깐 살펴 볼까 합니다.그냥, 가볍게 봐주시면 감솨.... 일단, 지지 6권 + +그리고 무명기 5권이 나왔네요. 지지는 3권부터 사야하고.....무명기는 4권부터 사야 할 판....살게 정말 많습니다....그려 + + ...'돈'은 없는데 말이죠.- -...그래도 제가 좋아라 하는 녀..

월간 '파티' 2016년 10월호

미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늘....한량처럼 살던 저에게....이토록 많은 일이 있을 줄이야..... 탱자 탱자 놀면서 신선놀음하다 주님곁으로 갈 줄 만 알았던...저님의 라이프는 요즘 정말.....ㅠ.ㅠ 죄송합니다. 10월이 훨씬 지나서......이미 11월호가 나온 판국에 '10월호'라니요..... 하지만, 이제껏 몇년간 지켜온.....'룰'이 있기에.....일단, 어거지 같지만......그 룰을 지켜보렵니다. + + 사실....대충 형식적으로 매꾸려 했지만..... 세상에.... 이번 '파티 10월호' 꿀잼인것, 넘나 좋은것..... 그래서.....그나마 최소한 이정도 기록은 남겨야 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예전처럼 짤을 막 섞고....그러지는 못하겠지만....그래도....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