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떡볶이 방이본점!

빨.강.나.라/떡볶이[튀김,순대,어묵] 2013.06.24 14:44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최근에 오픈한 신기한 떡볶이 가게를 봤습니다.

+ +

떡볶이에 환장하는 저로서는 꼭 가봐야 하는 곳이었죠.

게다가 '방이본점'이래요!!!

 

동네가 유흥가이다보니 12가 넘어서도 영업을 하는 '강남 스타일'~~

후배와 드디어 몇일 전 맘의 준비를 하고 찾아갔습니다~

 

 

공룡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늦은 밤이었지만, 손님이 있었습니다.

 

딱 봐도 포스가 넘치는 '튀김'

 

양해를 얻고 '가격표'를 촬영했습니다.

 

예상대로 좀 비쌉니다....

역시...강남 스타일~

 

그런데, 오징어 몸통과 다리를 따로 판매하고 있네요.

이런건 첨봐요~~

 

실내는 그리 넓지 않네요.

 

하지만,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것이 너무 이쁩니다~

 

누가...스타벅스 커피 마시고....나두고 간듯...

 

떡볶이, 순대, 오뎅.....튀김은?

 

요즘은 떡볶이 가게가....카페를 닮아 가는것 같아요

 

이쁜 의자들..

 

간장 종지 같은데~~ 너무 이쁘네요^^

 

앗! 놀라운 텔레포트 인술로 급 등장!  매우미

 

Here Comes Meumii

 

매우미가 바삐 달리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도망가는듯!......

 

 "야 이 도둑넘아~~멈춰라~~"

 

 "남의 피같은 밥을 훔쳐 먹었으면~~ 돈이라도 내야지~~"

 

"잠깐!"

"헐!"

"할 말이 있다!"

"먼데!"

 

"내가 죽이게 맛있는 떡볶이 사줄께. 없던걸루 하자~~~"

 

"맛 없으면....가만 안둬...."

"기둘려봐, 여기가 새로 생긴 떡복이 가게야~~~손님이 많더라니까."

 

 매우미 + 외누니[Wenoonii]

 

외누니는....매우미의 친구같은 적.

오늘은 자기 음식을 훔쳐 먹고 달아나는 매우미를 쫒아 왔습니다~~~

 

또....언제 등장할런지....^^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이런 구경을 하게 돼었습니다.+ +.

 

오징어 튀김을 이렇게 만드는건지 처음 봤네요.+ +

 

 메뉴대로, 몸통과 다리를 따로 썰어서 저렇게 나두더군요~~

신기방기~~

 

짠~~등장했습니다~~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어묵

순대까지 '풀셋'으로 가려고 했는데.....순대...완판!

 

OTL...

점점 유명해져서, 음식이 일찍 팔리기 시작하는듯....너무 아쉽지만, 담에는 꼭! 순대를 먹기로 다짐합니다.

 

 요즘 탄산이나 쿨피스 파는건 대세죠.

웰치스 좋아하는 저희는 두개~~

 

 진격의 매우미!

 

그리고

진격의 외누니!

 

어묵은 어디나 비슷합니다.

맛의 차이는 '떡볶이'에서 판결나죠~~

공룡 떡볶이도 '국물 떡볶이'로 승부하고 있네요.

 

튀김입니다.

이거 범상치 않습니다!

 

일전에 먹었던 '청년 손 튀김' 생각 나더군요.

http://james1004.com/403

한입 물어봤는데, 바삭한 맛이 예술이었습니다.

 

가격은 '청년 보다 싸고 맛은 '동급'!

완전 맘에 듭니다.

 

국물 떡복이입니다.

첨 먹었을때는 몰랐는데, 슬슬 국물 떡볶이가 맛있어지기 시작합니다. ^^ .

 

단호박 튀김

역시 튀김의 퀄리티가 '아딸, 죠스' 보다는 한등급 위예요~

 

빨간 국물에 찍어 먹어보아요~~

 

 "음...."

 

"띠용!"

" 헐~~~완전 맛있군!"

 

"매움아~~튀김이 아주 맛있네~~앞으로 이런데 나두 좀 데리고 다녀줘~~"

 

 "하하하~~ 시러"

 

"....   잉....ㅠㅜ..."

 

어묵입니다~~

 

 어묵에는 이 똥그란 유부같은게~~많이 떠 다녀요~

이름 알았는데 까먹었어요 ㅋ

 

계란 튀김이예요~

 

튀김 껍질 벗기면....뭐 삶은 계란이랑 똑같다능...

 

국물에 투척!

맛있어 보이져?^^~~~

 

튀김이 맛있어서 더 주문했습니다~~

 

튀김 나오기 전에~~~귀요미샷!

 

ㅎㅎㅎㅎㅎ 귀요미들 + 매우미 ^^

 

이건 이름하야~~~'왕김밥'이래요 + +

 

사진으로 그 크기가 감이 잡히시려나 모르겠는데요.....실제로 보면,

 

'허걱' 합니다요! ++

 

외누니와 비교샷!

 

 

보통 김밥 굵기의 두개는 넘어보입니다.....무서워요.

 

드디어 등장한 추가 튀김!

 

"Alleh~"

 

 "싸랑해~~~"

 

이렇게 다 먹어치웠지만.....순대를 못 먹어서...아쉬움이 남았네요 ...

"매우마....앞으로 나두 맛집 투어 끼워죠...이제 부터 니 꼬붕할께~~"

"시러~내 꼬붕 너 말구도 많아~"

 

매우미의 자극적인 식성에 동화되어가는 동지들이 점점 늘어만 갑니다....

 

 

 

 

 

떡복이 프랜차이즈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매니아로서 너무 기분 좋은 일입니다.

뭔가 조금씩이라도 차별화 되어서~~다들 성공하길 바래봅니다.

 

담에 '순대'를 먹으러 '공룡 떡볶이' 한번 더 와야겠어요~~^^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Trackback 0 :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