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 2

이은혜 - "점프 트리 에이 플러스" - Jump Tree A+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

나이가 들고....거친 삶을 마주대할 때면...........옛날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제가 처음 '순정만화'를 만났던 1988년....그리고....운명적이라고 밖에 할 수 없었던...'댕기'와의 만남....그리고...지금까지....25여년 가까이 우리 순정만화를 사랑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작품들이 있습니다. 오늘 부터...저는 그 작품들을 찾아 타임슬립을 해 볼까 합니다. 우리나라 순정만화의 전성기라고 불리던 90년대로...말이죠...처음 순정만화를 찾아 볼 때는 '남자'가 뭐 하는 짓이냐며.....눈치 주며 비웃던 사람들도 있었구요.....댕기 모니터 기자 활동을 하던 학창 시절에는....차마....가족에게도 말하지 못했습니다.ㅠ.ㅠ 어머니는....제가 혹시나...'게이'는 아닐까...걱정하셨다..

월간 '파티' 2016년 5월호

보름이 지났습니다....'파티' 5월호를 구입한지 말이죠.... 혹시나..제가 ...게을러 터진것이냐.....?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는데요.... .. 맞습니다.^ ^...죽여주세요..... 제일 먼저 눈에 띄는건....바로... + + 이시대 최고의 작가주의 순정만화인 '보민' 작가님의 '하루꾼'입니다.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바로 그 작품 하루꾼 3권 물론 밀린 만화책도 많지만....'하루꾼'은 1순위이기 때문에~~+ + 아직 개봉은 못하고 있습니다.... 정신없이 보고 싶은 작품이 절대 아니라서요...... 주말을 노리고 있습니다요 + + 그리고 2015년 10월호에서 잠시 미리보기로 소개했던.....'우나영' 작가님의 정식 연재작이 드디어 다음달부터 시작되는군요~~작가님의 작품 소개는 아래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