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를 먹으며 겨울낭만을 즐기는.....'덕후'가 되기로 했습니다.+ +.

빨.강.나.라/반동분자[맵지 않은 음식] 2015. 12. 31. 02:04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  +


진짜 "겨울"이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저는 '술'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추운날이 되면 땡기는게 있는데 ....

그게 바로 "코코아"입니다.


좀 세련된 요즘 친구들은 "핫초코"라고들 하더군요....


어찌되었든, 추운 겨울날 이불 뒤집어 쓰고 만화를 보며 코코아에 과자 찍어 먹는 기분은.....

ㅎㅎㅎ

.

.

.


그래서 얼마전에 마트에서 '미떼 핫초코'란 녀석을 구입했습니다.

뭐.....할인 상품이긴 한데.....전혀 저렴한 가격은 아니더군요.

- -


집에 와서 '개시'하기 위해~~


"순결해제!"


요렇게 생겼습니다.

일반적인 믹스커피의 2배정도 크기?


10봉지가 들어 있구요.

한개당 약 300~400원 정도 가격이군요...


ㅎㅎㅎ

저의 '코코아' 전용 머그컵인 '흡혈고딩 피만두'에 담아보는 걸루~~~


귀엽게 쪼개는 

Feat: 피만두 폰 케이스~~의 자태 ㅎㅎㅎ


양은 꽤나 많아요~~


제 책상위의 수호신.....

"닌자고 레고 피겨"와 함께....

ㅎㅎㅎ


"여러분 실제로 머그컵에 이만큼이나 물을 넣으면 싱겁습니다.....물의 양은 적당히~~"


이거만 먹으면 완전~~허전하기 때문에 저는 항상 '과자'를 준비합니다.


보통은 '쿠앤크'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수입과자점에서 구입한 싸구려 짝퉁 과자로~~


싸구려틱하죠?

ㅎㅎㅎ


입수!

+  +


ㅎㅎㅎ


젖었어......흠뻑......

-  -

[19금.....]


ㅋ ㅑ~~~~~ㅎ ㅏ~~~~~


이맛에 겨울을 납니다~~~


이렇게 코코아에 과자 찍어 먹으며 만화책을 보다가......


스르르....잠드는 '겨울밤'


.

.

.

노총각의 겨울은 이렇게 또 저물어 가고......



Happy New Year


2016년 D-1일.....



추천곡: 하얀겨울 [김범수 & 박정현]



원곡 포스를 느껴봐야죠~~


미스터 투.

[역시....원곡 짱짱맨!]




Trackbacks 0 : Comments 4
  1. Favicon of https://kimraccoon.tistory.com BlogIcon 김너불 2016.01.02 17:28 신고 Modify/Delete Repl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james1004 2016.01.14 06:14 신고 Modify/Delete

      감사합니다.^ ^. 자주 방문해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너불님도 올 한해 무한행복 질주하시길 바래요~~

  2.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BlogIcon 열매맺는나무 2016.01.06 21:57 신고 Modify/Delete Reply

    찬바람 불 때 마시는 핫초코는 큰 즐거움이죠. ^^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