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 갔습니다.

.

.

.

뭐....허구헌날 가기 때문에....특별할 것도 없지만....요


그거 아시나요?


타워버거가 탄생한지.....어느덧.....15년+ +.....이 지났다는걸..


'헐'


15년차....타워버거....


하지만....시도 때도 없이 할인행사로 .....품격은 대 전락.

- -

.

.


맛들린 치즈 감자와 함께 타워버거를 간만에 또 먹었습니다.

ㅎㅎㅎ


Feat: 열혈강호 폰케이스

+ +


"크아~~~살쪄도 좋다! 치즈 감자~~~"


핡!!!! ...이제는 KFC의 당골메뉴가 되어 버린.....욘석.....치즈가...그냥......아주....죽습니다.

+ +


감자인지.....치즈인지......

+ +


"크아~~~심장마비 타워버거~~"


오늘은 한번 '타워 버거'를 디테일하게 살펴보려합니다.

+ +


두둥~~개봉~~

.

.

.


뭐....솔직히....타워라고 말 할 만한....포스까지는 아니구요....

^ ^


뚜껑 까 보면....뭐 거기서 거기지....


일도양단!


역시 친킨의 결은 예술이구요


기름기 잔뜩 묻어나는 '매쉬 포테이토'가.....바로 타워 버거의 정체성인데요.....

음...뭐 그닥...

^ ^


통살의 위력.....

무려 이정도

^ ^


저는 KFC가 좋습니다.

행사를 자주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치킨 버거로는 퀄리티 1등에....음료 무한 리필

+ +


흥해라!


"크아~~~흥해라! KFC"


오늘의 Featuring은.....열강의 담화린.....그리고 헐크 피규어였습니다.

^ ^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1.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5.10.05 08:25 신고

    타워버거 탄생 15주년이라니 +.+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10.05 19:38 신고

      ㅎㅎㅎ 그르게요~~~15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데....OTL...

 

누가 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감탄만 나온다

강! 추!

 

  1. Favicon of http://blog.nave.com/ghptkr BlogIcon YB 2012.06.05 23:51

    어벤쟈스를 삼디로 보고 왔는대 이거 보면서 영화의 기록이 다시 한번 머리를 스쳐 지나가내요!! 헤헤!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2.06.06 09:56 신고

      저는 삼디가 아니라 투디라도 다시 보고 싶내요~~!
      그러면, 레고 스토리 아이디어가 몇개는 더 생각날 것 같아요~

 

 

 

 

 

화창한 어느 여름 오후, 원더우먼은 마당에서 목욕을 즐기고 있습니다.

우연히 길을 가던 토르와 로키...

예리한 토르의 눈에 원더우먼의 목욕장면이 포착됩니다.

토르 때문에 형제의 담 넘어 목욕 훔쳐보기가 시작되는데..

얼마나 지났을까....원더우먼의 손에 거울이 있다는 사실을 눈치 챈 형제.

Superhero 답게 빠르게 엄폐자세로 들어갑니다.

 

하지만....이무슨 비극의 시작인가요.

로키의 투구 장식까지 엄폐하기엔 시간이 모자랐던걸까요?

아니면, 지능이 모자랐던걸까요?

형제는 완전범죄라 믿으며

친구들과 함께, 원더우먼을

훔쳐본 이야기를 재미나게 떠들어 대네요.

 

하지만, 바람같은 속도로 옷을 입고 나타난 원더우먼

범인을 한번에 낚아채고 수퍼맨에게로 끌고 가네요.

신의 아들이며, 정통 후계자인 형이 자신을 수퍼맨으로

부터 구해줄거라 믿으며 형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로키

 

'형~~~~'

 

애타게 불러봅니다.

 

아....하지만....마지막 로키의 눈에 보이는것은 형의

썩소, 그리고 들리지는 않았지만,

그 입모양은 이렇게 말하고 있네요..

 

'잘가라~'

 

.

.

.

.

.

 

착한 입양아 '로키'는

이렇게 잔인한 세상이치에

눈을 뜨고

 

분노의 복수를 다짐하게 됩니다.

 

 

 

 

 

 

 

 

 

 

James1004-다스탄 왕자 이후로 가장 좋아하는 레고 피겨로 자리잡은 '토르'와 '로키'형제.

집에서 피겨를 가지고 무슨 촬영을 할까 고민하다가 섬광 같이 떠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잽싸게 작업을 마쳤다.

이제껏 레고 설정 촬영에서 3컷 이상의 촬영은 한적이 없었지만, 이번에는

테스트겸 최대한 많은 컷수로 이야기를 만들어 봤다.

앞으로도 가끔씩은 4컷 이상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봐야겠어~

개인적으로 1컷이나 2컷의 사진에 글로 컨셉과 분위기 의미를 설명하거나 여운을 남기는것을

좋아하긴 하지만...

어쨌든 시간은 많이 잡아 먹었지만, 재미있는 작업이었다.

 

토르와 로키...너무 사랑스럽다~

 

정신이 없어서 수퍼맨을 같이 촬영하는 것을 까먹어서 조금 아쉽네....

 

 

 

The Real Reason 시리즈의 다른 에피소드 보기

 

 

 

 

 

*James1004's Lego Story의 모든 컨텐츠는 상업적이지 않고,

개인의 인격을 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임의로 업로드 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사진의 수정은 하지 말아주세요~

 

James1004's Lego Story의 모든 컨텐츠 목록 보기는 여기 클릭!

 

 

 

  1. Favicon of http://blog.nave.com/ghptkr BlogIcon YB 2012.05.28 23:28

    로키, 토르 표정이 정말 깨알같은 으잌ㅋㅋㅋㅋ / ㅅ/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2.05.29 04:26 신고

      레고 피겨가 여러개 있으면~~좋은 이유~~ 이런 사진 놀이 할때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해서죠~~시작하는 한주 행복하세요~^^~

  2. Favicon of https://paxxstyle.tistory.com BlogIcon PAXX 2012.05.31 01:20 신고

    형님 빨리 다음꺼 올려주세요ㅋㅋ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ㅠㅠㅠ

  3. Favicon of http://zjlibrary.tistory.com/266 BlogIcon 즈징도서관 2012.07.06 22:22

    ㅋㅋㅋㅋ 아 이거 진짜 재밌내용 ~
    아하하하하하하
    뭔가 레고가 사고싶어 졌어요 ㅎㅎ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2.07.06 23:29 신고

      하하~~또 오셨네요~~ㅋㅋㅋ
      http://james1004.com/category/Lego%20Story/J.1004%27s%20Lego%20Story

      제 레고 스토리 링크입니다. ㅋㅋㅋㅋ

      자주 놀러 오세요~^^~

      레고 구입이나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제가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영화 좋아하시면~~영화 제품 많으니까. 추천해요~

      즐건 주말 되시구용~

 

 

사이좋은 토르와 로키는 담소를 나누며 걷고 있습니다.

그순간 그들을 향해 다가오는 말을 탄 사나이....다스탄 왕자...

그렇게 스쳐지나가려는 찰라.....토르와 다스탄은

뭔가에 이끌리듯 뒤를 돌아 보며 잠시 멍해집니다.

 

신의 아들인 토르는 아버지 오딘에게서 인간세상에 자신과 같은

아들이 있다는 얘기를 얼핏 들은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로키의 재촉때문에 그렇게 그들의 인연은 다음으로 ...미뤄집니다.

 

 

 

 

 

James1004- 레고 신제품 어벤저스 시리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Thor'는

그 이전까지 내가 가장 사랑하던 망한? 캐릭터 '다스탄'의 붕어빵이다

토르를 구입하자마자 이런 설정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었다.

웃기려는 컵셉은 아닌데, 글 없이 사진만 보면 웃길수도...

형제애와 우정에 대한 테마는 너무 가볍지 않았으면 하는 맘에.

물론, 이 설정은 전혀 원작과 관계 없음 ㅋ

 

 

 

*James1004's Lego Story의 모든 컨텐츠는 상업적이지 않고,

개인의 인격을 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임의로 업로드 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사진의 수정은 하지 말아주세요~

 

James1004's Lego Story의 모든 컨텐츠 목록 보기는 여기 클릭!

 

 

 

 

 

신들의 영웅 '토르'는 아침 인사를 하는 처음보는 페르시안 프린스 '다스탄'과

자신의 동생 '로키'를 보며

순간 정신적 괴로움이 엄습함을 느낍니다.

누가 내 동생이지?@@?

자신의 헤어스타일과 턱수염, 식스팩을 꼭 닮은 '다스탄'인가?

아니면 화려한 의상의 익숙한'로키'인가?

......

전날의 과음을 탓하며 신의 하루는 그렇게 시작됩니다...

 

 

 

 

 

 

INFO-Lego 어벤저스 시리즈의6869 'Thor' 'Loki' 피규어와, 현재는 단종이 된

 Lego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의7570 귀여운 'Dastan' 왕자 피규어를 이용한 설정

우연스럽게도 Thor와 Dastan은 일치하는 헤어스타일과

비슷한 디자인의 수염을 가지고 있다.

영화상에서 멋진 몸매를 드러내는 Thor를 상상해서 Thor의 원래 상체 부품

대신에 Dastan왕자와 같은 근육 상체를 입혀서 만들었다.

7570제품 외에도 역시 단종된 인디아나 존스의 7683 비행기 위의 결투 제품에서도

근육 상체를 구할수 있다.[하지만 나는 그 제품은 없다.--..갖고는 싶다..]

살색 근육 부품은 한,두개쯤 있으면 사진 놀이 할때 짱 잼난다.

 

한낱 레고도 저렇게 몸짱인데.......나는?....당신은?....

 

 

 

*James1004's Lego Story의 모든 컨텐츠는 상업적이지 않고,

개인의 인격을 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임의로 업로드 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사진의 수정은 하지 말아주세요~

 

James1004's Lego Story의 모든 컨텐츠 목록 보기는 여기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