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블로그를 못 할 정도로 심혈을~~기울여 만들어가던 오프라인 장터 "레트롤링"이....ㅠㅜ....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하여....이 기회에 유튜브로 브랜딩을 해볼까....하여 ^^ 만들었습니다~~~

블로거의 유튜버 변신은.....참 쉽지 않네요 ^^

 

레트롤링 네이버 블로그 링크

http://penabi.com/222011461492

#박원순_시장님

#원순씨

#나의_영원한_서울_시장님

 

-----------------------------------

3년만에 제 블로그에....로그인을 했어요....

.

.

.

좀 ...슬픈 이야기....지만...

 

 

작년에 저희 가게에 느닺없이 놀러오셨던 .....시장님....

저처럼 만화를 좋아하신다고 하시면서 한참을 이야기하고 가셨죠.

 

그리고는 불쑥 불쑥 문자를 보내시거나 심지어 전화를 해서 ....제 목소리 듣고 싶다고 하시던....기억에

눈물만 났던...지난 몇일....

 

시청에 다녀왔습니다.

가면 펑펑 울까봐서.....갈까말까...했지만....결국 갔네요....왠지....지금 안 보면 .....안 될 것 같아서......혼자 다녀왔네요.

 

비가오는 시청앞 분향소는 여전히....많은 이들로 가득했습니다...ㅠㅜ.

 

분향소 앞에서 마지막 인사 드리면서......사진 한장을 찍었습니다.

 

분향소를 뒤로 하는 발걸음은....ㅠㅜ....
바로....작년이었는데.....함께 명동을 만화왕국으로 만들자고..... 형님이라고 불러도 웃으며 좋아하시던....나의 원순이형께.....
안녕, 나의 시장님
분향소 옆, 시청 입구에는 이렇게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포스트잇 벽이 세워졌네요...
다들......시장님과의 추억 하나씩.....
빼곡했어요.....
저도 줄을 서서......그 빼곡함에 한장을 더하려고.....
줄을 섰네요....
줄을 기다리는 도중에......어둠이 깔리고....사람들을 삼삼오오 시청 입구에서....'아침이슬'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저도 .....마지막 인사를 남겼습니다.....ㅠㅜ.....
다른이들의 기록들도 .....한번씩 보며....
외국인도 있었나봅니다.....
그렇게....ㅇ.ㅓ느덧.....밤이 찾아왔네요.....한참을 떠나지 못하고 시청 주변을 서성거렸습니다....
I Seoul U.....이 문구를 볼 때마다.....떠 오르겠죠.....
형님과 저의 서울....그리고 웃음도....
지난 10년 .....시장님의 서울에서 살아온 건....제 인생의 행운이었습니다.
화질 별로였던 제 폰으로 찍었던....사진 한장이 아직 남아있네요....
만화로 신나는 세상.......저는 죽는 날 까지.....우리만화를 위해 살다 갈께요......담 세상에서 만나면....같이 놀아요....

 

저는 오늘.....이렇게 시장님을 맘 속에 묻었습니다.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 이야기들 속에 가슴 아픈 ...이야기도 있음을 압니다.

 

시장님으로 인해 평생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입은 피해자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 분들을 위로할 수 없지만.....적어도 그 분들의 아픔을 외면할 수 는 없습니다.

 

.

.

.

하지만.....하지만.

저도....그 분과의 추억이 있습니다.

 

만화를 좋아하셨던 우리 시장님과 함께 이야기 하던 추억을 저버릴 수 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분의 인생 철학.....시정 철학도.....10년 동안 성실히 서울시를 위해....공평한 세상을 위해 노력하셨던....날들...또한....

지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제 작은 공간....이 곳에선....오늘 이렇게 '나의 시장님'을 추억하는 딱 한번의 이야기를....올립니다.

 

시장님.....저도 더 열심히 살께요.

저도 나중에 혹시나 나눌 수 있는 자리에 서게 되면....꼭 나누고 나누고 또 나누는 사람이 될께요.

 

시장님께 드렸던....톡의 1은....앞으로 영원히 사라지지 않겠죠.....

 

감사합니다.

기억할께요....

 

영면하소서....

 

나의 시장님......감사했습니다.....기억할께요.....

 

 

 

 

지금으로부터......어언......4일전....


8월 17일이었습니다.


+  +

.

.

.


그 날.....아침......저는 출근 길에  '페이스 북'을 통해 소식을 접했더랬죠...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   판매 시작!




.

.

.

.

깜빡했던겁니다.

.

.

.

미리 우체국에 가서 줄을 서야했는데.......말이죠!

.

.


그렇게 저는  일터에서도.....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부랴 부랴....차를 몰고 가장 가까운....


"성북 우체국"으로....


그렇게....저는 난생 처음....우표를 사기 위해 일하다 말고 차를 몰고 우체국에 갔습니다.


그것도....헐레벌떡...말이죠....

.

.

.


그렇게....저는 그분을 만났습니다.


ㅠ.ㅠ

.

.

.

아......

.

.

.



기념 우표첩은 이미 모두 절판 된 상태였지만.....'전지 세트'는 구매 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구매는 1인당 2세트 한정.


+ +

.

.

.



그렇게 '지인'까지 이용하여.....6세트를 구하고....


4세트는 선물용....


1세트는 보관용....


그리고 한세트는 정말로 제가 사용해 보려구요

ㅎㅎㅎ

.

.

.


우리 '이니' 잘생김

ㅎㅎㅎ

.

.

.



ㅎㅎㅎ

.

.

.



그리고 예전에......형님?과 함께 찍었던....사진이.....생각나서 

ㅎㅎㅎ


자영업자인 저에게.....주신.....평생 교훈


'사람이 먼저다.'


.

.

.

가슴에 새기고 ...그렇게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

.

.

대통령 형님~사랑해요

^ ^






  1. 익명 2017.09.28 15:51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20.07.13 03:08 신고

      우왕...세상에...제가 블로그 활동을 한동안 하지 않았는데...이렇게 댓글을 보게 되네요 ㅠㅜ....

      글로리아 입....노래 갑자기 듣고 싶어지는...밤이네요...흑

  2. 우운 2022.03.15 15:11

    아악...전 그때 이거 살려면 그 기념우표 멤버십이던가? 그거 가입해야한다고해서 가입해놓고 적립금 예치해놓고선 선구매해서 우편으로 받았어요. 그나저나 문님과 사진도 찍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곧 임기끝나시는데 뵐수있는 날이 올런지~~




.

.

.

.

.

.

.

.

.

.

.

.



고등학교 1학년 때 쯤으로...기억합니다.

"스쿨버스?"란 제목으로 처음 우리나라에 상륙했던......대만만화.....'영건'


물론....'해적판'이었겠죠...

당시......우리나라는 전에도 없었고.....물론 앞으로도 다시 없을.....'출판 만화'의 붐이 절정에 달하던 시기였었습니다.


드래곤 볼, 시티 헌터, 북두의 권.....을 필두로....슬램덩크로 절정을 찍은 '일본 만화'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었고

국내 작품들의 창작활동도 활발하던 말 그대로 '만화 왕국'이었습니다.


그 시절.....저에게 엄청난 신선함으로 다가왔던 '스쿨 버스'.....아니 '영건'


이 대만만화는....당시 대만은 물론 이거니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 큰 히트를 하게 됩니다.


국내에서도 '천하 출판사' '서울 문화사'를 통해 결국 정식 출판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영건'은 다른 중화권 만화의 교두보가 되었고

일본만화에 적응되어 있던 우리나라 독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그런 '영건'은 대만 현지의 작가님과 출판사 사정으로 단행본 10권을 마지막으로 무기한 연재 중단이 됩니다.

.

.

.

.

작가님의 투병설과 사망설등.....많은 루머들 속에....세월을 흘러 ....15년....


.

.

.


2010년 대만에서 '영건'이 완결 되었다는 소식을 뒤 늦게 접하게 된 저는 이 작품에 대한 무한애착을 ....실행에 옮기기로 결심합니다.


정말....맨 땅에 헤딩하듯.....작가님을 수소문했고.....결국은 2015년 가을....중국 쿤샨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자'로 활동 하시던

작가님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작가님께서는 저의 '영건 국내 재출판'에 대한 강력한 의지와 진정성을 보시고....출판업 경력이 전무하던 저에게 '국내 판권'을 허락해 주십니다....


그날의 추억들은....저희 회사 '페나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penabi.com/220542081271


그렇게 계약후....1년....


드디어....


'영건 완전판'이 국내에서 출판됩니다.

.

.

.

.



이제....한달도 남지 않았군요.


1,000권 한정, 영건 완전판 박스세트가....세상에 나올 날이 말입니다.


.

.

.


많은 에너지와 돈?과 정성이 들어간......제 생애 가장 기쁘고 힘들었던 ....지난 1년간의 준비...가 결실을 보게 됩니다.


모든 옵션에서 '최고' '최상'을 골라 인쇄소에 맡깁니다.


.

.

.

그리고 오늘도 저는 마지막 검수 작업을 진행합니다.


.

.

.

천하 출판사와 서울 문화사 판형을 뛰어 넘어 ..제 추억을 반짝 반짝하게 빛나게 해줄 녀석으로 태어나 줄....'영건 완전판'....


힘들었지만, 행복했습니다.


어떤 결과를 보게 되든 저는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

.

.

이번 '영건'은 저에게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누군가 마지막책을 출간 해 주길 간절히 기다리던...세월들.....

그리고 결국...다다른 결론.


"왜...내가 하면 안되지?"


.

.

.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능동적으로 살아가는 법에 대해 배웠고.....하고자 하는 일을 하는 것의 즐거움 또한 배웠습니다.


.

.

.

제 개인 블로그를 통해서 처음으로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네. '영건' 드디어....나옵니다.


국내에서 15년 만에....그리고 대만에서 첫 단행본이 나온지 25년만에.....'영건'이 '완전판'으로 의미있는 종결을 보게 되었습니다.


.

.

.

저의 90년대에는 '영건'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그 시절을 추억하는 분들에게 이 소식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

.

.



교복을 입고.....'스쿨버스'란 해적판 얇은 소책자를 들고 고속터미날의 불법 수입서적 판매점에 찾아가서 다음 권을 구해달라고 주인 아주머니에게 부탁하던 제 모습...

벌써 25년이나 지났지만....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

.

.

.

만화가 너무 좋아서 만화를 만드는 일을 하는 직업을 가지고 싶어하던 .....고딩.....이....이제는 


작은 출판사의 사장이 되었습니다.

.

.

.

그리고 저는 벌써부터.... 다음 작품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제 추억의 일부분 이었던 지금은 다시 볼 수 없는 그 책들을 한권, 한권.....세상에 내 놓으려고 합니다.


.

.

.

그 첫 출발인 '영건'......


많이들 축하해 주시고....기뻐해주시고....또 소문내 주시고......이왕이면 지르셨으면....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

.

일년 동안 이글을 써 보고 싶었습니다.



.

.

.








나이 들어.......다른 이들 처럼.....외제차를 사고, 골프를 치고, 해외 여해을 다니는 꿈을 이루는 것에 별 관심 없이

그저 '만화'를 보고 '만화'처럼 살고 싶었던 제 .....꿈에.....


어느샌사......조금씩...조금씩...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

제 블로그를 찾는 ....여러분도.....꼭 하시고 싶은 일들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Dreams Come True.


  1. 아더왕 2017.04.30 16:17

    저도 샀어요~^^
    님 같은분들 덕분에 오늘도 저희같은 아재들은 힘이 납니다. 학창시절 추억도 떠오르고, 그시절 그향수.. 너무 감사드립니다.
    식사라도 대접해드리고 싶네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7.05.09 18:31 신고

      ^ ^ ㅎㅎㅎ 요즘 블로그할 시간이 없어서
      늦게 확인했는데...댓글에 힘이 생기네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홍보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영건 완결을 볼줄이야 2017.07.29 22:09

    감사합니다.사장님 영건 완결을 볼줄이야ㅠ
    제마음속 넘버원 만화는 항상 영건 이였습니다.
    화려한 일러스트에 깔끔한 그림체
    얼마전 완결 소식을 검색후 알게됐습니다
    예스24에서 주문했네요 내일 모레 도착해요
    정말감사하고 꿈만 같네요ㅠㅠ
    드디어 완결을 볼줄이야;;;사랑합니다 사장님
    눈감는 날까지 영건은 저에겐 미완성 일줄알았어요
    단편집도 추진중이라 하시던데 일러스트집좀 추진해주셨음 합니다. 전세계 만화 작가통틀어 일러스트는 진짜
    최곱니다^^

    • James1004 2017.08.02 13:33

      하 하 하~~~

      이렇게 제 블로그에 오셔서 글까지 남겨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너무 바뻐서 사실....책 리뷰도 못하고...ㅠ.ㅠ...

      후속 사업 진행도 많이 늦어졌는데요..
      힘내서 달려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홍보도 많이 부탁드릴께요!

      단편집과 일러스트집도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

      계속 응원해 주세요!

  3. 냐옹 2022.02.19 05:17

    뭐야 이거 진짜야?? 완결도됐고 블로그주인이 출판도했어?? 돌았네 이거

20주년을 맞이하는 

"서울 국제 만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에 다녀왔습니다.

+  +


찌는듯한 더위를 물리치고.....

.

.

.


제 개인 블로그에서는 짧게 소개하고 혹시나 자세한 리뷰를 보고 싶으신 분은 하단 '링크'에서

제가 운영하는 저희 회사 공식 블로그[PENABi]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penabi.com/220758877103


 그럼.....하일라이트 사진들 업데이트 하고....사라락~~사라질께요.^ ^.














http://penabi.com/220758877103



어떠세요?


ㅎㅎㅎ


가보진 못하셨지만, 궁금하셨던 분들은 링크 통해 자세한 리뷰 확인 하세요~~



^ ^


우리만화

우리애니


홧팅!


  1.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6.07.12 17:46 신고

    이번에 실망했다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평일날에는 너무 썰렁해서 민망할 정도....
    독고탁 회고전이 있었다는 걸 모르신 분들이 더 많았을듯.....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7.13 17:42 신고

      와....'별님'도......아시나보네요~~
      만화/애니 좋아하시는듯...

      암튼, 시카프 20주년이라는 타이틀이....참....무색하더군요.
      너무 아쉬워서....뭐라 할말이 없었어요.....
      ㅠ.ㅠ....

페나비 '지사동' 폰케이스에는 많은 귀여운 동물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거북이'에 마음이 가더군요.


.

.

.

"마음의 여유"가 없는 요즘의 '삶' 때문일까요....?


천천히 간다해도 스트레스 받지 않는 거북이.....


거북이 폰케이스와 함께 청계천을 돌아다녔습니다.

거북이 처럼 천천히요....


^ ^


파란 하늘 아래 ....


참 여유로운 한 때 였습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좋았습니다.

^ ^


페나비의 극강 귀요미 '지사동' 동물 폰케이스는


민트 & 핑크


커플폰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


그리 크지 않게....그리고 심플하게......


요녀석을 볼 때마다....

느껴 보렵니다.


"여유"를 말이죠


+ +


아직도 많이들 사용하시고, 최근에 SE버전 출시로 더욱 생명이 연장된


아이폰5/5s/SE 모델과 최고 인기 기종인 아이폰6/6s



귀요미 동물 케이스에 관심 있으시다면.....



http://monsfer.co.kr/index.html


폰케이스 전문몰 '몬스퍼'에서 '지사동'을 검색해 보세요.


^ ^

초귀요미 동물들이 스마트폰 케이스로 둔갑하여 당신을 기다립니다~







나일롱 신자인 저는 '주일'만큼은 비록......지각을 하더라도 꼬박 꼬박 예배당에 출현합니다.....

ㅎㅎㅎ




그리고.....꼭 들르는 곳이 바로 교회 교육관내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이름은 T&R.....


늘상 가면 함께 하는 멤버들과 예배후 약 30분간 수다 타임~~

^ ^


주문한 먹거리를 기다리는 동안 요녀석들을 만지막 거리며.....수다를 떱니다....

ㅋㅋㅋ


최근 출시한 요즘 핫한 캐릭터인 '아임펫'입니다.

+  +


짱 귀요미 

ㅎㅎㅎ


그리고 제가 너무나 애정하며 1년 넘게 아끼고 있는 '몬스패닉' 폰케이스~~~

항상 볼 때 마다 너무 귀엽 귀엽~

+  +

최근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 +


막강한 매니아를 보유한 초인기 우리나라 '라이트 노벨'

"몬스패닉"


수다 떠는 사이에.....'요거트'와 '머핀' 등장~~


+   +


우리교회 '요거트'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주님~~탱큐~~


교회 카페에서 '웹툰 보기' 시작.....


음......


이거.......우리 목사님이 보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회에 비치 되어있는 잡지인 '갓 피플 매거진' 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재미집니다~~


음........

이거 잘못하면......'유교' 디스인걸로.......또......비신자들로 부터 욕먹진 않을런지.....

- -


솔직히 '공자님' 말씀이라도 잘 따르는 사람만 되도......'개독교' 소리 듣지 않고 

휼륭한 인격을 갖춘 '크리스찬'이라고 오히려 칭송 받을듯 한데.....말입니다.


뭐.......심각한 생각은 그렇게 접고......


저는 다시 이렇게 귀여운.....'개님'에 빠져서.....

ㅎㅎㅎ




초 섹쉬 파격 애완개님 웹툰 '아임펫'


피키툰에서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 ^


https://www.pikicast.com/#!/menu=series&series_id=63726






주님......다음주부터는.....지각 안하겠습니다.


아멘.


+  +




피폐한....영혼이 축 쳐진 채로.....집으로 들어갔을 때....


힘이 되는 장면....


바로.....


.

.

.


택배 상자....하나.....였습니다.


+  +


두둥!


그리고 그 안에 들어있는 "만화책"....


그리고.....볼펜? 

ㅎㅎㅎ


요즘은 책을 사면 '볼펜'을 같이 주네요 ^ ^


학산문화사를 통해 출판되는 '닥터 슬럼프'


드래곤볼의 아버지, 토리야마 아키라의 초 강력 귀염 귀염.....만화인 '닥터 슬럼프'

저는 20년도 더 전에....이 작품을 봤더랬습니다.....


그러다가....작년인가....재작년인가.....박스1, 박스2를 구매했다가....저렴하게 판매했었는데요.....


몇일전에 다시 저렴하게 신품으로 박스3까지 모두 구매했습니다.


이로써.....닥터 슬럼프 15권이 모두.....제 손안에들어왔네요

+  +




그냥 보기만해도....흐믓해지는.....'완전판' 박스세트


^ ^


ㅎㅎㅎ



닥터 슬럼프 애니메이션국내 오프닝....혹시 아시는분 계실지도....

ㅎㅎㅎ



그냥 책상위에 있는 녀석들...찍어봤습니다.


제가 즐겨 보는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피겨입니다.


구매한지....몇달 된거 같은데....아직도 뜯어보질 못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혜씨'를 애정합니다.

+ +


음....역시 충동 구매한......'캔디 캔디'


이게...아마도 2번째 구매인듯....

ㅎㅎㅎ


국내에 정식출판이 안된걸로 아는데......제가 아는 판형만 한 4가지는 되는듯......아.....다 살수도 없고...말이죠....


-  -


두둥!


그리고 피키캐스트에서 연재중인 초절정 인기 만화인 '아임펫' '안토니오' 폰케이스~~입니다.


담주중 '판매'개시! 됩니다.


핡 귀여워~~~


.

.

.

.



할일은 많고....시간은 없고......

.

.

.

이렇게 James1004의 주말이 사라져만 갑니다.....





혼자 살다보면.....역시 '라면'이랑 친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  -


몸에 나쁘다는걸 알면서도......이미 '노예모드'인지라.....


찬장에 라면이 떨어지면 밤에 편히 잘 수가 없습니다.

[당연하죠! 자다 배고파 깼는데....라면이 없으면.....앜!...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 +]

.

.

.

여하튼......마트에서 '라면'을 왕창 샀습니다....


일단.....좀 강력한 아이들.....


ㅎㅎㅎ


불닭볶음면, 쫄비빔면, 진짜 진짜 매운 라면......

셋다 모두 제 취향저격.....

ㅎㅎㅎ


가끔씩은 사발면도 끓여 먹곤 합니다

.

.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컵라면을 들고 의자에 쪼그려 앉아.....영화같은 걸 보고 싶을 때가....

ㅎㅎㅎ


저는 주로, 신라면, 육계장, 튀김우동......'작은컵'으로 즐깁니다.

+  +


씨뻘건 애들을.....소개하다보니......제 아이폰에 끼우고 있는 '흡혈고딩 피만두' 폰케이스랑 깔맞춤이라는 생각이....

ㅎㅎㅎ


그리고.....'의리'로 항상 몇개씩은 사두고 먹는 '삼양라면'

자극적이지는 않지만....특유의 구수한 맛이 좋아요~~


그리고 .....한번 먹어봤는데, 꽤나 괜찮아서 한개씩은 저장하고 있는 '짜왕'


그리고 거의 먹지 않는 '참깨라면'과 최근에 그 맛을 알아버린....'무파마'

+  +


이렇게 넣어둬야.....맘에 편해집니다.....

ㅎㅎㅎ


제일 윗칸에 보니 라볶이용....'라면사리'도 보이네요

^ ^

.

.

.

이렇게 채워두니......맘이 편해집니다.

ㅎㅎㅎ


"임무완료!"


feat: 레고 닌자고 '카이' & 페나비 '피만두' 폰케이스






  1.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6.03.23 07:25 신고

    저중에서 진짜진짜라면은 참 오랜만에 보네요~
    쫄비빔면 뭣모르고 먹었다가 엄청 매워서 고생을..... ㅎㅎㅎ;;;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3.23 10:13 신고

      아.....별님^^ 매운거 잘 못드시는군요....
      엄청 맛있는데 ~~~ㅎㅎㅎ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03.24 20:24

    무파마하니 이말년 작가가 떠오르네요. ^^
    부르주아의 상징이라고 했던가요. ㅎㅎ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3.27 19:36 신고

      앗! ....이말년 작가님이 그런 말씀을 하셨나요? ㅎㅎㅎ
      저는 T.V를 안봐서 잘은 모르는데요
      ^ ^
      .
      .
      제가...부르주아였군요.....ㅎㄷ ㄷ

  3. 다다 2020.03.30 04:44

    건강을 위해 라면을 끊어야 하는데 또 끓이고 있는 나.
    라면 먹으면 꼭 두드러기가 납니다. 몸에 해롭다는 증거. 마약을 넣었나 중독 상태. 요즘 티비에 자꾸 라면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와요. 또 유혹에 넘어감.


저는 작은 원룸에서 소박하고 청빈?하게 서식하고 있는데요.

+  +


방안은 온통 '장난감'과 '만화책'으로 도배가 되어 있고, 다용도실은 악기들과 박스로....ㅠ.ㅠ


그런 와중에....'인형'들이 몇개 있는데요.


한번 꺼내봤습니다.

^ ^


제일 왼쪽에 있는 수줍은 곰탱이는 YG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캐릭터인 Krunk군[크렁크]입니다.

폰을 세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씁쬬....


그리고 오늘 소개할 이녀석은 어린이들의 친구 '어리 이야기'의 주인공 '어리'입니다.

짱 귀요미죠

ㅎㅎㅎ


'어리버리' 아니구요.....- -......'어리'입니다.

ㅎㅎㅎㅎㅎ


애니메이션을 모르시는 분들에게는....뭐 별 감응이 없을수도 있겠지만....

아는 분들에게는 초귀요미

+  +


모자를 벗기면.....쇼킹 ㅋㅋㅋㅋㅋㅋㅋㅋ


모히칸인것이냐!


모자는 이렇게 뒤로 벗겨지는거임~~

이쁘졍~~~


넘 이뻐~~


그리고 '어리 케이스'를 장착한 저의 아이폰을 들고 있는 어리 인형 샷~~~


ㅎㅎㅎ

완죤 이쁘지 않나요~~


어리 폰 케이스


어리는 영어로 EORI 라고 쓰는군요

+  +


모자만 쓰면 여러가지 모양으로 변하는 '어리'


자세히 보면 만듬새도 꼼꼼하고 넘흐 좋아요~~


중년의 아저씨가....인형이라니.....


사실 저는 혼자서 공포영화를 볼때.....이 '어리' 인형을 안고......보곤 합니다.

.....와....쪽팔리네요....

^^


"어리 이야기" 

주제곡입니다.


한번 보세요~~~너무 귀여워요~~~

그리고......충격의 '토토로'......


왜 충격이냐면.....


....


.

.

.

공원에서....산책하다가....주었다는......ㅠ.ㅠ....전설이....


.

.

.


 인형은 ....여자들이나 모으는 거라는 생각을...하고는 있지만.....


.

.

.

사실..


사고 싶은 인형이 아직도 한 30개 정도.....쯤 있기는 합니다.....


.

.

.







제가.......혼자 살다 보니.....미쳤나봅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