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 갔습니다.

.

.

.

뭐....허구헌날 가기 때문에....특별할 것도 없지만....요


그거 아시나요?


타워버거가 탄생한지.....어느덧.....15년+ +.....이 지났다는걸..


'헐'


15년차....타워버거....


하지만....시도 때도 없이 할인행사로 .....품격은 대 전락.

- -

.

.


맛들린 치즈 감자와 함께 타워버거를 간만에 또 먹었습니다.

ㅎㅎㅎ


Feat: 열혈강호 폰케이스

+ +


"크아~~~살쪄도 좋다! 치즈 감자~~~"


핡!!!! ...이제는 KFC의 당골메뉴가 되어 버린.....욘석.....치즈가...그냥......아주....죽습니다.

+ +


감자인지.....치즈인지......

+ +


"크아~~~심장마비 타워버거~~"


오늘은 한번 '타워 버거'를 디테일하게 살펴보려합니다.

+ +


두둥~~개봉~~

.

.

.


뭐....솔직히....타워라고 말 할 만한....포스까지는 아니구요....

^ ^


뚜껑 까 보면....뭐 거기서 거기지....


일도양단!


역시 친킨의 결은 예술이구요


기름기 잔뜩 묻어나는 '매쉬 포테이토'가.....바로 타워 버거의 정체성인데요.....

음...뭐 그닥...

^ ^


통살의 위력.....

무려 이정도

^ ^


저는 KFC가 좋습니다.

행사를 자주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치킨 버거로는 퀄리티 1등에....음료 무한 리필

+ +


흥해라!


"크아~~~흥해라! KFC"


오늘의 Featuring은.....열강의 담화린.....그리고 헐크 피규어였습니다.

^ ^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공리'에 갔습니다.

2015년 올해....

마지막 '냉짬뽕'을 먹기 위하여...

+  +


시즌 제품이라서 9월까지만 판매하는 '냉짬뽕'

몇년 전 우연히 먹었다가 바로 '중독'이 되어....치료가 요구되는 엄청난 '애정'에 빠졌던.....


'공리 냉짬뽕'


단언컨데....현존하는 가장 화끈하고 매혹적인 맛입니다.


강남을 떠나....서울....아니 남조선 최고의 '냉짬뽕'입니다.

비교할 다른 '냉짬뽕'을 구경도 못 해봤습니다.


화끈한 냉짬뽕에는.....화끈한.....헐크와.....

더 화끈한....'통'의 이정우가 어울리죠

ㅎㅎㅎ


Feat: 헐크 피규어 & 웹툰 '통' 폰케이스


"빨리 내놔라~~~냉짬뽕~~~못 기다리겠다~~~"


기다리는 시간은........왜이리....길게만 느껴지는지.....


일행이 주문한....콩국수...

올~~~


그리고 짜장면...


두둥!!!


드디어 도착한 

"냉짬뽕"

+ +


"크아~~~~이 얼음의 향연....."


이 얼음산 아래에 숨어있는 활화산 같은 화끈한 붉은맛은.....


글로도....사진으로도.....전달되지 않습니다.

+ +


젓가락으로~~~휘~~~저으면 나타나는

+ +


용암같은 냉짬뽕의 포스


새우와 해산물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어서 언제나.....

오바 액션 짬뽕 ....


아직도 정오면....작렬하는 태양아래.....우리는 덥습니다.

그럴때.....이녀석을......먹으면.....



_+ +_


No 설명...


용암을 급속 냉동하여 만든 냉짬뽕 국물은......


미친 맛입니다.

+  +


면이 바닥을 드러내고......

이제 1년 후에 만나야 한다는 생각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

.

.



그동안.......후회없이 뜨거웠다.


고마워....넌 내게 눈물 콧물을 모두 앗아가 주었지

+ +


귀요미 후식 등장!

+ +


"니들을.....뭐라 부를까.....크아......달고 작고 동그란.......후식이여"


요녀석도...'공리' 마스코트인데요...


안에는....이렇게 옥수수와 밀가루와....아무튼....


맛있어요 ㅋㅋㅋ


올해 ....어쩌면.....아니....

확실히....마지막이었던 '냉짬뽕'


내년 여름이 올 때까지.....안녕....


불같은 '이정우'가 떠오르는 무서운 맛.....


공리 냉짬뽕.


제가 .....눈꼽만큼의 비판없이 사랑하는 유일무이한 음식이예요.



주의: 아무 생각 없이 먹었다가는 .......죽을 수도.....

ㅎㅎㅎ







 

James1004의 '면류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금요일 점심시간에 벤처 스타트업으로 정신 없는 친구와 함께 '구로 디지털 단지역' '버거킹'에 갔습니다.


물론.....그냥 밥 먹겠다는 의견을 제가 개무시하고 끌고 갔는데요.

+  +


그 동네....정말 휘황 찬란하더군요

온갖 벤처들은 다 있는듯.....


구로 디지털 단지역 '버거킹'

상당히 큰 규모에.....어찌나 줄이 길던지....

ㅎㄷㄷ 했습니다.


친구가 쏜다길래 저는 앉아서....웹툰을..

+ +


요즘 보고있는 '네이버 웹툰'의 '여중생A'입니다.

강력추천작이예요


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47946&page=4


저는 원래 '웹툰'을 잘 보지 않는데요.

특히....


'네이버 웹툰'은 너무 가벼운 소재가 많아서 저랑은 정말 안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이 작품은.....계속 보게 되네요.


정말 안타까운 ....'행복'하고 싶은 '상처' 많은....여중생의 일상을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

.


어찌되었든 '강추'


최근에 출시된 '열혈강호' 폰케이스가 요즘 저의 아이폰의 주인

+ +


열혈강호의 '양재현' 작가님이 가장 아끼신다는 일러스트

"담화린"입니다.


느낌이 정말 ...


ㄱ ㄱ ㅑ~~~~


웹툰보다 시간 가는줄 모르다가.......

갑자기 나타난


"와퍼"


+ +


올~~~~~~~~


간만이다!

와퍼!


"크아~~~"


리필 되지 않는 음료 위에 서 계신 '헐크'

+ +


와퍼를 감싸는 종이의 질감이랑 디자인이 확 바뀌었습니다.

+ +


뭐랄까....꽤나.....

뉴요커?스러워졌어요


엄청 엘레강스하네요~~


"크아~~이정도 크기는 되야 내 점심끼니가 해결되지~~"


어제 점심은 정말 너무 배가 고파서....

와퍼 정도 크기가 아니면 안될 상황이었습니다.

+  +


봉투 색깔은 바뀌었지만, 맛은 그대로인 '와퍼'


"크아~~~와퍼는 사랑이다~~~"


"크아~~감자다~~"


큼지막하지만......심심한 맛.....

버거킹 감자 튀김....


그래도 한개도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

.

.

배가 고팠으니까....


ㅎㅎㅎ

^ ^


간만의 버거킹은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역시....


버거는 '버거킹'이 짱이십니다.

+ +



Feat: '레고 헐크' & '열혈강호 담화린 폰케이스'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허구헌날....


저는 '죠스'입니다.


저가 요즘 자주 일하고 있는 성신여대의 '창업센터'에는 여러 스타트업 기업들이 있는데요.

'죠스'로 여러명 전도 했습니다.

+ +


몇일 전에도 저를 포함해서 무려 4명의 중생을 죠스로 끌고 왔네요~~


이것 저것 왕창 주문한뒤~~수다 떨며~~한컷

+ +


Feat: "나와 호랑이님" 아이폰케이스~~~그리고.....


"헐크"

+ +


색이 좀 흐리게 찍혔지만...

그래도 이쁜

"랑이"

^ ^


우냐앜~


두둥~~~

떡볶이, 어묵, 순대, 튀김

+ +


이렇게 몽창 시켜 먹어야 제맛!


메추리 알이 2개인건......

"2인분"이기 때문입니다.


죠스 2인분을 한접시에 보는건 또 참....간만이네요

+ +


"크아~~다 머거주겠어~~~"

Feat: Hulk!


사람은 4명

+ +


메추리알은 2개


+ = +




먼저 손 내밀어야 한다!


"성공적!"


이렇게 어묵에 떡을 한방에 먹어줘야 제맛입니다.

+ +


일행들중 '떡볶이'에 약한 사람이 있어서~~

+ +

쿨피스가 2개나~~


저는 쿨피스도 좋지만, 역시 이 어묵 국물이 최고라 생각합니다~요~~


떡볶이와 함께 최근에 가격이 500원 뛰어 버린 '순대'

+ +


그래도....맛있으니까 괜찮아~


"크아~~~튀김이다~~~+ + 새우를 찾아라~~"


하지만 이날.....튀김중에 새우는 없었으니.....


"크아~~~~간장 찍어 먹어라~~~~"


그렇게 놀듯이~~~먹다온날

ㅎㅎㅎ


오늘도 여럿 전도했다는 뿌듯함이......



"죠스 사장님"

저 이뻐해주셈~~~

+ +






 

James1004의 모든 떡볶이 리뷰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