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절대적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종각역, 을지로 입구역, 광화문역...에 모두 가까운 

극강의 입지 조건을 자랑하는 '문화 창조 벤처단지'의 8층에 있는 '셀 아카데미 프로젝트실'입니다.


James1004의 807호 이야기.....


시작.


+ +


807호실 지킴이......


이름 모를 초록 생명체....현재 저와 함께 동거동락중입니다.

거의 매일 제가 물도 주고 있씁쬬.

+  +


넓은 807호....


이곳의 책상이나 의자등의 배치는 거의 매일 단위로 바뀌곤 합니다.


바퀴 달린 아이들이라서 어제 있던 녀석들이 오늘 보면 옆방에 납치되어 있거나.....

암튼....개판입니다.

ㅋㅋㅋ


오른쪽에 보니....제가 피곤할때 노숙작 컨셉으로 자는 '간이침상'이.....보이는군요.

-  -


이곳에서 회의도 하고.......

라면도 먹고........과자도 먹고.......아이돌 뮤직비디오도 보고.....


응?


ㅎㅎㅎ


그리고 이제는 자리를 잡은 구석에 있는 제 자리입니다.

.

.

.

요즘 '엑소'에 빠져 있는데요....


오른쪽 대형 스크린을 통해 '엑소'의 최신곡인 '몬스터'가 보이는군요....

ㅎㅎㅎ



'늑대와 미녀' 시절부터 지켜보고 있는데요.


남자인 제 눈에도 가장 완벽한 '남자 아이돌 밴드'라고 판단됩니다.


참고고 제가 처음 남자 아이돌에게 빠진것이....


동방신기 '미로'였구요.

그다음은 인피니트 였습니다.


그리고 '엑소'에서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세계재패도 불가능이 아니라고 여겨집니다......

+   +


여러가지로.....'연구대상'입니다.


현재 두대의 모니터를 사용하고....학교에서 장기 임대? 해준 '맥북 프로'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로 PC룸이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윈도우'등 다른 작업도 할 수 있고, 이곳에서는 '맥' 위주로 작업을 합니다.


집에도 또 한대의 개인 맥북이 있기 때문에 이제는 거의 저도....'애플 유저'가 되었다고 봐도.....과언이 아니군요.

음....


근데....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도대체가 몇인치인지도 가늠할 수 없는 이 대형 스크린이 '프로젝트 실' 마다 한대씩 비치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


행복합니다.


ㅎㅎㅎ


요건 '삼성' 모니터....


맥북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비하면......초라하지만, 그래도 큰 화면으로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되는 녀석

+  +


'맥북 프로'입니다.

짱 조아염~~~~


아직 '맥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아서 제 역할을 하지는 못하지만, 확실히 여러모로......


간지 납니다.

- -


제가 즐겨 듣는 팟캐스트인 '후라이'르 청취 중입니다.

짱 잼남 

ㅎㅎㅎ


애니메이션 덕후라면 필청! 입니다!


링크 달아놓고!

http://www.podbbang.com/ch/6482



아참! 저도 요즘 .....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라는 

순정만화 전문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후라이'같은 위대한 프로그램에 비하면 조족지혈이지만....

잼나게,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 ^

http://www.podbbang.com/ch/11622



요즘도....예전같지는 않지만....역시나 '레고'는 애정중~~~


최근에 '애니메이션 PV'를 보고선 다시 불붙고 있는 '몬스패닉 사랑'

+  +


대한 민국 라이트 노벨의 자랑이죠.


"몬스패닉" 아이폰 케이스~~


짱귀요미


요게 바로 '애니 PV'

.

.

.

공개 된지 두달정도 되었는데요.

'표절 이슈'가 있어서....


제작사인 '노블엔진'에서 외주사에 강력하게 압력을 가했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제발 좋은 방향으로 해결 되길.....


+  +

.

.

.

하지만....저는 이영상 .....넘 좋음

ㅎㅎㅎ


저는 '폰'이 두개인데요...


하니는 '아이폰5s' 

 그리고 최근에 겟한 '아이폰6s' 


2개를 사용중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이폰6'라인 망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고로 팔아버릴까 ...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폰케이스는 짱귀요미


잘 나가는 '탐이부' 작가님의 수퍼 이슈작이죠.


"아임펫'의 주인공 '안토니오'입니다.


.....아....


책상에는 본다 본다....하면서 아직도 못 보고 있는 '허니 블러드'가 있네요.


페테슈!


+  +


알라뷰~~


음.....빨리 개봉하고파라~~


그리고....신내림....


더 '알라뷰'

+ +


요즘 시즌2 시작되서 다시 인기 몰이중인 '허니 블러드'


진심 개꿀잼 ......


이런 만화....또 없어요~~


+   +


http://page.kakao.com/home/46912379


링크 남겨둡니다.


+  +


넘 잼난것!


그리고....


제가 진행하는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 4화에서도 리뷰한 작품으로 정말 완벽에 가까운 알찬 구성의 작품입니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james1004/SoonJung4.mp3


요녀석은.......애플 무선 마우스입니다.

기능은 특별한게 없는데 이쁘고 비쌉니다.

- -

.

.

.



그리고 제가 애정하는 '뱀파이어 도서관' 마우스 패드~~~


넘나 좋은것!


이런 작화 또 없습니다~~~


~~~


그리고 심심할 때 마다.....애용?하는 '기타'.....카를로스 님하!


+  +


요즘은 자주 만져주질 못하고......807호의 골동품으로 전락해 가는중....


그리고.....저희 807호 식구들의 비상식량

ㅋㅋㅋㅋㅋㅋ


1학기 봉사상으로 받은 녀석들인데.....


일단. '진짬뽕' 진심 '지존'인걸루


+  +


너무 맛있어서....먹고 울뻔했습니다.

+  +


그리고.....피겨 몇개와.....뱀파이어 도서관 쇼핑백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저희 807호의 또다른 덕후가....가져온 인형들....


짱 귀엽습니다~~


관장님과 마노.......


이곳에서 편하게 입을 옷들이 들어있구요.....


라꾸라꾸나 야전침대를 들여놔야 하는데.....없어서....일단....이렇게 돗자리 깔고 쭈그려 잠을 자곤 합니다.


8층아래로는....바로 이렇게 '청계천'이 보이는데요.....


정말 꿈의 '사무실' 아닌가 싶습니다.

+ +


넘나 행복한것!


점심 때.......산책하듯 걷다 보면......


"천국" 같아요...



몬스패닉 과 아임펫.....


누가 누가 더 귀엽나~~~


둘 다 조아~~~


잼나게 보셨나여?

.

.

.


한때 최소 하루에 1,000명이 방문하던 제 블로그가...요즘은 하루 300명대로 확 줄었습니다.


방문자 숫자에 연연하지 않고....예전처럼 그냥 제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제 스타일로 계속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다시 '행복 여행'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

.

.

아참....6월 28일에는....뭔일인지....하루 동안에 7천명 가까운 방문자가 있었는데......

그 이유는 알수가 없는.......


ㅋㅋㅋㅋㅋ


몰까?....



즐.



한 몇달간 '블로그'에 접속하는 것이 너무 어색한 일이었지만.....

이제는 바쁘더라도.....'정신상태'개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안 바쁘면 '블로그'를 하겠다....라는 생각은.....

"나약한 변명"이었음을 깨달았네요....


-  -

.

.

.

앞으로 '주일'을 제외하고 매일 업데이트를 원칙으로 삼고...

다시 옛날처럼 달리겠습니다.

[하지만...이글을 올리는 지금은 주일 예배후...학교.....ㅋㅋㅋ]


.

.

.

생각해 보면.....오롯이....제 것이라고는....James1004.com 뿐인것을.....


참.....


^ ^


이곳은 '종각역' '을지로 입구역' 사이...

아마도....우리나라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요충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땅값도 제일 비쌀것 같구요.


제가 요즘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문화 창조 아카데미' 시설이 있는

"문화 창조 벤처단지[구 한국 관광 공사]"입니다.



.

.

.

워낙에 비싼 곳이다 보니...'김밥천국'을 제외하고는 가격이 다 비싸고....그닥 맛도 없는....

참....난해한 곳입니다.

ㅋㅋㅋ


저는 항상 근처 '로봇김밥'에서 겨우 끼니를 때우곤 하는데요.....


같은 학교의 동지인 저를 능가하는 '덕후''전진영' 크리에이터의 강력 추천으로....


이태리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

.

.

ㅋㅋㅋㅋㅋ


세상에.....


남자들이랑.....이태리 레스토랑이라니.....


저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


이곳 학생들의 놀라운 신적인 발상에 감탄과 경악을 동시에 느꼈습니다.

여하튼......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루팡'


ㅋㅋㅋㅋㅋ


도적 마인드로 운영하시는 건가? 

ㅋㅋㅋ


^ ^


일단.....인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또다시......경악!


내가....정녕.....이런 곳에서 밥을 처 먹을 자격이 된단 말인가!!!!


와.....


이런곳에 너무 간만에 와서......어리둥절...


식당에....이런 이쁜 꽃병은 왜 있는거지?

+ +


먹는건가.....요?....

.

.

.

.



심지어.....

테이블이......'돌'....입니다.


대리석이라고 하나요?


+  +


테이블위에 놓여 있는 저의 체인지갑이...왠지 죄스럽고....


이번주 내내 저와 함께 하고 있는 '몬스패닉' 폰케이스

+  +


짱귀요미

~~


말 나온김에....


자랑스런 우리나라의 대표 '라이트 노벨' 

몬스패닉이....정말로 '애니메이션화' 되는 모양입니다.


+  +


뜨아!

뜨뜨아!


저는 이영상을 최근에야 봤습니다.


감동~~~~


아 조으당~~~


제 아이폰6s로 촬영한 건데.....

와.....화질 이쁘네요

+ +


뭔지는 모르겠으나.....이런걸 주더군요.


에피타이저....뭐 이런건가.....


슈크림 빵!


그리고....제가 주문한 녀석이 등장했습니다.!


애석하게도.....


이게 뭔지 이름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


독일음식이라던데.....


응?


여긴 이태리 식당? 아닌가?


?

?

ㅎㅎㅎ


그리고 파스타......

요건 


잘 나가는 벤처기업 'Xsync' 대표인 '송보근' 크리에이터의 초이스....



그리고 초 미식가 '전징영'군의......이......이름모를....비빔밥 같은 음식이.....


가장 압권이었습니다.


+  +


돈까스에 고추가루 뿌려놓은듯한....이 음식.....


일행들은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별 감동이....


-  -



야채 디테일....


스프 디테일...


아름다운 빨간 소스~~


알고 봤더니....


"고추장"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제 '돈까스' 짝퉁같은 이 음식은 이 하얀색 소스에 찍어 먹더군요.


음.......


애들이 맛있다. 맛있다....하니까...


저도 


결국은....


"맛있게 잘 먹었다."


로.....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

.

.

.

.

.


저....음식 이름이.....뭔지.......정말 궁금하기만 하네요.......




저기...어딘가에...저도 있군요.....

ㅎㅎㅎ



세상을 뒤집을만한 아이디어는 있는데....실현하지 못했던......것들.......

앞으로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 ^

.

.

.


슬슬 졸립네요.....


이제 자는 걸루...


+  +




혼자 살다보면.....역시 '라면'이랑 친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  -


몸에 나쁘다는걸 알면서도......이미 '노예모드'인지라.....


찬장에 라면이 떨어지면 밤에 편히 잘 수가 없습니다.

[당연하죠! 자다 배고파 깼는데....라면이 없으면.....앜!...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 +]

.

.

.

여하튼......마트에서 '라면'을 왕창 샀습니다....


일단.....좀 강력한 아이들.....


ㅎㅎㅎ


불닭볶음면, 쫄비빔면, 진짜 진짜 매운 라면......

셋다 모두 제 취향저격.....

ㅎㅎㅎ


가끔씩은 사발면도 끓여 먹곤 합니다

.

.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컵라면을 들고 의자에 쪼그려 앉아.....영화같은 걸 보고 싶을 때가....

ㅎㅎㅎ


저는 주로, 신라면, 육계장, 튀김우동......'작은컵'으로 즐깁니다.

+  +


씨뻘건 애들을.....소개하다보니......제 아이폰에 끼우고 있는 '흡혈고딩 피만두' 폰케이스랑 깔맞춤이라는 생각이....

ㅎㅎㅎ


그리고.....'의리'로 항상 몇개씩은 사두고 먹는 '삼양라면'

자극적이지는 않지만....특유의 구수한 맛이 좋아요~~


그리고 .....한번 먹어봤는데, 꽤나 괜찮아서 한개씩은 저장하고 있는 '짜왕'


그리고 거의 먹지 않는 '참깨라면'과 최근에 그 맛을 알아버린....'무파마'

+  +


이렇게 넣어둬야.....맘에 편해집니다.....

ㅎㅎㅎ


제일 윗칸에 보니 라볶이용....'라면사리'도 보이네요

^ ^

.

.

.

이렇게 채워두니......맘이 편해집니다.

ㅎㅎㅎ


"임무완료!"


feat: 레고 닌자고 '카이' & 페나비 '피만두' 폰케이스






  1.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6.03.23 07:25 신고

    저중에서 진짜진짜라면은 참 오랜만에 보네요~
    쫄비빔면 뭣모르고 먹었다가 엄청 매워서 고생을..... ㅎㅎㅎ;;;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3.23 10:13 신고

      아.....별님^^ 매운거 잘 못드시는군요....
      엄청 맛있는데 ~~~ㅎㅎㅎ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03.24 20:24

    무파마하니 이말년 작가가 떠오르네요. ^^
    부르주아의 상징이라고 했던가요. ㅎㅎ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3.27 19:36 신고

      앗! ....이말년 작가님이 그런 말씀을 하셨나요? ㅎㅎㅎ
      저는 T.V를 안봐서 잘은 모르는데요
      ^ ^
      .
      .
      제가...부르주아였군요.....ㅎㄷ ㄷ

  3. 다다 2020.03.30 04:44

    건강을 위해 라면을 끊어야 하는데 또 끓이고 있는 나.
    라면 먹으면 꼭 두드러기가 납니다. 몸에 해롭다는 증거. 마약을 넣었나 중독 상태. 요즘 티비에 자꾸 라면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와요. 또 유혹에 넘어감.


저는 작은 원룸에서 소박하고 청빈?하게 서식하고 있는데요.

+  +


방안은 온통 '장난감'과 '만화책'으로 도배가 되어 있고, 다용도실은 악기들과 박스로....ㅠ.ㅠ


그런 와중에....'인형'들이 몇개 있는데요.


한번 꺼내봤습니다.

^ ^


제일 왼쪽에 있는 수줍은 곰탱이는 YG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캐릭터인 Krunk군[크렁크]입니다.

폰을 세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씁쬬....


그리고 오늘 소개할 이녀석은 어린이들의 친구 '어리 이야기'의 주인공 '어리'입니다.

짱 귀요미죠

ㅎㅎㅎ


'어리버리' 아니구요.....- -......'어리'입니다.

ㅎㅎㅎㅎㅎ


애니메이션을 모르시는 분들에게는....뭐 별 감응이 없을수도 있겠지만....

아는 분들에게는 초귀요미

+  +


모자를 벗기면.....쇼킹 ㅋㅋㅋㅋㅋㅋㅋㅋ


모히칸인것이냐!


모자는 이렇게 뒤로 벗겨지는거임~~

이쁘졍~~~


넘 이뻐~~


그리고 '어리 케이스'를 장착한 저의 아이폰을 들고 있는 어리 인형 샷~~~


ㅎㅎㅎ

완죤 이쁘지 않나요~~


어리 폰 케이스


어리는 영어로 EORI 라고 쓰는군요

+  +


모자만 쓰면 여러가지 모양으로 변하는 '어리'


자세히 보면 만듬새도 꼼꼼하고 넘흐 좋아요~~


중년의 아저씨가....인형이라니.....


사실 저는 혼자서 공포영화를 볼때.....이 '어리' 인형을 안고......보곤 합니다.

.....와....쪽팔리네요....

^^


"어리 이야기" 

주제곡입니다.


한번 보세요~~~너무 귀여워요~~~

그리고......충격의 '토토로'......


왜 충격이냐면.....


....


.

.

.

공원에서....산책하다가....주었다는......ㅠ.ㅠ....전설이....


.

.

.


 인형은 ....여자들이나 모으는 거라는 생각을...하고는 있지만.....


.

.

.

사실..


사고 싶은 인형이 아직도 한 30개 정도.....쯤 있기는 합니다.....


.

.

.







제가.......혼자 살다 보니.....미쳤나봅니다.


-  -



보름쯤.....전에.....'노트북[랩탑 컴퓨터]'를 질렀습니다.

.

.

.

사실, 처음에 사고자 했던건 LG의 고사양 노트북인 'Gram'같은 윈도우 운영체제 모델이었는데요.....


주위 사람들이 하나같이 저에게는 '맥북'이 어울린다고....하길래....


질렀네요.[네..저는 귀가 얇습니다....]

- -


맥북 프로입니다.....

.

.

.

사실 ....저는 예전에도 '맥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사용할줄을 몰라서 OTL...

ㅠ.ㅠ

.

.

안쓰고....남 줬는데....


다시 사게 될 줄이야....


암튼....


지르긴 질렀는데.....신품을 사기에...저는 '거지'였습니다.


어쩔 수 없이....'중고'를 구입했네요.


개인에게 구입한 건...아니구요.

홍대 부근의 어떤 업체에서.....번개불에 콩 구워 먹듯.....그냥 냅다....앞뒤 안재고 질렀습니다.

ㅎㅎㅎ


생각난 김에 사지 않으면...영원히 못 살 듯하여....


컴터를 아시는 분은....이걸 보시면 좀 아실텐데요....

저는...잘...모릅니다만...ㅋ


암튼...컴터 사양입니다.


2013~2014 모델이어서 요즘 모델과는 디테일 스펙이 조금 다르다고는 하지만...

여하튼, 제가 쓰기에는 부담스럽게 좋다고 하더군요.


참고로.....저는 180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LG..그램을 구입했으면....100만원대에서....신품을 지를수 있는 가격인데...


뭔넘의 맥북은....중고가.....180

ㅠ.ㅠ

.

.

.


암튼....저는 이렇게 거지가 ...되었습니다.


이런것도 주더라구요.

+  +


6개월 안에 이상이 있으면 A/S를 해준다는군요.

올~~~


괜히.....뭐랄까....맘이 놓였습니다.

ㅎㅎㅎ


개인에게 구입하는 것 보다....심리적으로는 안정적이었습니다.


확실히....애플제품은 심플합니다...


사람들은 애플 디자인을 칭송하지만.....사실 저는 그렇게 대단하다고...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취향 존중]


뭐...생긴건 그렇다 치고....저 은색이 싫습니다.

저게 '오렌지' 색이었다면 얼마나 이뻤을까요?
+  +


어두운 곳에서 보면 키보드 부분은 뽀대 나고 좋기는 합니다

^  ^


하지만....컴터 구입하고 바로 다음날.....

백화점에 들러....바로 이녀석을 질렀습니다.


별것도.....아닌게....


무진장 비싸네요


ㅠ.ㅠ

.

.



달랑.....이 거적떼기 같은거 한장 들어있으면서.....


OTL....


자.....그럼.....단축키 공부용 & 먼지방지용....키보드 덮개를 씌워 볼께요~~


별거 없네요....


그냥....저렇게 위에 덮으면...


끝.


이게....28,000원....


허탈.....


두둥!


올~~~~~


역시.....안 덮는게.....더 깔끔하고 이쁘네요.


-  -


.

.

.


왜 샀을까....


후배가 열심히 업데이트를 해주었습니다.


전.....컴맹이라....구경만.....


뭔가 이것 저것을 설치하고 테스트 하고 있는 후배.....


저는 심심해서.....


이렇게 장난질.....


Feat: 초인동맹 폰 케이스


두둥~~~~

이쁘당~~~


저 키패드의 오렌지 색이....실제 이 맥북 프로의 색이었다면......

이라는 상상을 해보왔습니다....


물론...그렇다면....저만 좋아했겠죠

ㅎㅎㅎ


단축키 연습이라는데.....아마....별 도움 안 될듯...


저 불 나오는 사과를 얻기 위해......


흘려야 했던....출혈이......넘흐.....크당........


아....

.

.

.

.




여러분....


GRAM 사세요....


- -


ㅎㅎㅎ





  1. BlogIcon rkrkrk 2016.02.18 21:41

    성능은 좋군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2.18 23:51 신고

      성능이 좋아 보이나......첩첩산중이네요 ㅋㅋㅋㅋㅋ

  2.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6.02.22 08:59 신고

    리퍼리시 전문몰이 있는지 몰랐네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6.02.23 15:16 신고

      아! 이런걸 리퍼라고 하는군요 + +
      그러게요.
      저는 이샾에서 다른 제품도 더 구매할 예정이예요~~


지난주에 '대구'에 다녀왔어요.

KTX는 탈때마다 저를 설레게 하네요.

+  +


대구로 오가는 열차에서 보기 위해 임정덕 작가님의 "녹정기"를 챙겼습니다.


그간 제 블로그를 통해 말씀 드리지는 않았지만,

얼마전.... 중화권 최고의 만화가이신 "임정덕" 작가님을 만나뵙고 왔습니다.



업무적인 일이기에 자세한 얘기는 제가 대표로 있는 PENABi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기로 하고....

암튼, 지난 1~2달간 저는 '임정덕' 작가님과 또 제가 새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인해....

블로그를 반 식물인간 상태로 놔두었는데요...


ㅎㅎㅎ

이제 다시 열혈 블로거로 돌아갈껭~~요~~


^ ^

나~돌아갈래~


대구로 가는 KTX 제 자리 앞 데스크는....꼭 저희집 책상같네요

^ ^


작가님께 선물로 드렸던 "영건" 폰케이스 입니다.


원래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제품도 너무 깔끔하게 잘 빠졌네요

+ +


제 학창시절의 로망이었던......

"Young Guns".....


가만히 보면......


"꿈"이란건...이뤄지는거 같습니다.


적어도 저에게는 그렇습니다.

^ ^


자랑스런? 만화 오타쿠로 살고 싶었는데.....결국 '만화'로 먹고 살게 되고....

그토록 존경하던, 보고팠던 이들을....만나게 됩니다.

^ ^

.

.

.

재밌네요....인생이란.....


아시아 소년만화계에 한획을 그으신 "임정덕" 작가님의 '녹정기'


영건 만큼으나 흡입력있고, 재미있고.....'작화'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최고수준의 '만화'...아니 '작품'인 '녹정기'

+ +


달리는 KTX에서 참 재밌게도 다시 정주행을 했네요

ㅎㅎㅎ


주인공 '위소보' 

표정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것만 잘 그리시는게 아니라, 거친 터치도 작가님 특유의 매력으로 잘 살려주심

+ +


물론....최고의 매력은.....


"언니"들.....



아.....


그립다...

"기유란"


바뻐서 한동안 못 뵈었던 제 인생의 멘토이신 '선임하사님'을 뵈러....온 '대구'....

날씨는 '흐림'

.

.

.

20년 전 군에서 이등병중사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제겐 커다란 '성'같은 고마우신 .....형님


이날 같이 '검은 사제'를 봤습니다.....


저희 '선임하사'님 기럭지와 간지가 꼭....저 '강동원' 같으십니다.

+  +


개부럽.......




요거트를 먹으며 비지니스 얘기....옛날 얘기....정치 얘기....하며......세월을 낚아봤네요

^ ^


ㅋ ㅑ~~~

요거트 자태 보소!


+ +


왜 이런건....꼭 새벽에 또 먹고 싶은건지.....

^ ^

.

.

.


저런 럭셔리한건....없어서 냉장고를 뒤지니 '돼지바'가 나와서....그거 하나 먹었... - - ....


"영건"

.

.

.


누구에게나 있었던 그 순간.....


물론...지금은 아저씨가 된 저에게도 있었던.....아름다운 '영건' 시절.....


그시절.....저는 '만화/애니메이션'으로 하루 하루가 정말 '꿀'같이 달았습니다.

공부는 관심 없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저를 불태웠던 것 같습니다.

.

.

.

아마......저는 1세대 만화 오타쿠 in Korea 였던 것 같습니다.





요즘 저는 다시 큰 프로젝트들을 앞두고.....'삶' '행복' .....


저의 단 한번 뿐인 '인생'을 ...남은 저의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기도하며

 주님[이럴때만 주님 찾음 ㅋㅋㅋ]께 메달리고 있습니다.


.

.

.





그럴때면 어김없이......15살의 제 모습으로 돌아가곤 합니다.


책가방안에는 책보다 만화책과 애니메이션 비디오 테입이 더 많았던 것 같던 그 시절.....

수업이 끝나면 친구들과 함께 만화보러 몰려가던 그시절...

꼴찌를 해도 '행복'했던.....


이런 저런 계산이 없던 시절.....


그리고 '댕기'를 만났던 18살의 제 모습으로 이어집니다.

.

.

.

.



저는 '계산' 하지 않아도 '행복'했던 시절을 절대 잊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말 소중한 것들은 '돈'과 상관 없다는 누구나 알지만 지킬수 없는 '진리'를 지키며 살아야 겠다고 마음 먹습니다.


저는 세상이 흘러가는 방향과는 상관없이 내 영혼의 울림에 귀 기울이며 살아낼 것입니다.


.

.

.

그 기록들이.....


이곳에 쓰여지겠죠..


^ ^





브라보 마이 라이프!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11.29 17:35

    김용 선생의 녹정기가 만화로도 있었군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11.29 20:47 신고

      ^^ 명작이예요.
      1부완결이라서 이후 이야기가 없는게...아쉽지만..
      만화적 재미가 엄청납니다.


KFC에 갔습니다.

.

.

.

뭐....허구헌날 가기 때문에....특별할 것도 없지만....요


그거 아시나요?


타워버거가 탄생한지.....어느덧.....15년+ +.....이 지났다는걸..


'헐'


15년차....타워버거....


하지만....시도 때도 없이 할인행사로 .....품격은 대 전락.

- -

.

.


맛들린 치즈 감자와 함께 타워버거를 간만에 또 먹었습니다.

ㅎㅎㅎ


Feat: 열혈강호 폰케이스

+ +


"크아~~~살쪄도 좋다! 치즈 감자~~~"


핡!!!! ...이제는 KFC의 당골메뉴가 되어 버린.....욘석.....치즈가...그냥......아주....죽습니다.

+ +


감자인지.....치즈인지......

+ +


"크아~~~심장마비 타워버거~~"


오늘은 한번 '타워 버거'를 디테일하게 살펴보려합니다.

+ +


두둥~~개봉~~

.

.

.


뭐....솔직히....타워라고 말 할 만한....포스까지는 아니구요....

^ ^


뚜껑 까 보면....뭐 거기서 거기지....


일도양단!


역시 친킨의 결은 예술이구요


기름기 잔뜩 묻어나는 '매쉬 포테이토'가.....바로 타워 버거의 정체성인데요.....

음...뭐 그닥...

^ ^


통살의 위력.....

무려 이정도

^ ^


저는 KFC가 좋습니다.

행사를 자주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치킨 버거로는 퀄리티 1등에....음료 무한 리필

+ +


흥해라!


"크아~~~흥해라! KFC"


오늘의 Featuring은.....열강의 담화린.....그리고 헐크 피규어였습니다.

^ ^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1.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5.10.05 08:25 신고

    타워버거 탄생 15주년이라니 +.+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10.05 19:38 신고

      ㅎㅎㅎ 그르게요~~~15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데....OTL...


금요일 점심시간에 벤처 스타트업으로 정신 없는 친구와 함께 '구로 디지털 단지역' '버거킹'에 갔습니다.


물론.....그냥 밥 먹겠다는 의견을 제가 개무시하고 끌고 갔는데요.

+  +


그 동네....정말 휘황 찬란하더군요

온갖 벤처들은 다 있는듯.....


구로 디지털 단지역 '버거킹'

상당히 큰 규모에.....어찌나 줄이 길던지....

ㅎㄷㄷ 했습니다.


친구가 쏜다길래 저는 앉아서....웹툰을..

+ +


요즘 보고있는 '네이버 웹툰'의 '여중생A'입니다.

강력추천작이예요


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47946&page=4


저는 원래 '웹툰'을 잘 보지 않는데요.

특히....


'네이버 웹툰'은 너무 가벼운 소재가 많아서 저랑은 정말 안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이 작품은.....계속 보게 되네요.


정말 안타까운 ....'행복'하고 싶은 '상처' 많은....여중생의 일상을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

.


어찌되었든 '강추'


최근에 출시된 '열혈강호' 폰케이스가 요즘 저의 아이폰의 주인

+ +


열혈강호의 '양재현' 작가님이 가장 아끼신다는 일러스트

"담화린"입니다.


느낌이 정말 ...


ㄱ ㄱ ㅑ~~~~


웹툰보다 시간 가는줄 모르다가.......

갑자기 나타난


"와퍼"


+ +


올~~~~~~~~


간만이다!

와퍼!


"크아~~~"


리필 되지 않는 음료 위에 서 계신 '헐크'

+ +


와퍼를 감싸는 종이의 질감이랑 디자인이 확 바뀌었습니다.

+ +


뭐랄까....꽤나.....

뉴요커?스러워졌어요


엄청 엘레강스하네요~~


"크아~~이정도 크기는 되야 내 점심끼니가 해결되지~~"


어제 점심은 정말 너무 배가 고파서....

와퍼 정도 크기가 아니면 안될 상황이었습니다.

+  +


봉투 색깔은 바뀌었지만, 맛은 그대로인 '와퍼'


"크아~~~와퍼는 사랑이다~~~"


"크아~~감자다~~"


큼지막하지만......심심한 맛.....

버거킹 감자 튀김....


그래도 한개도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

.

.

배가 고팠으니까....


ㅎㅎㅎ

^ ^


간만의 버거킹은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역시....


버거는 '버거킹'이 짱이십니다.

+ +



Feat: '레고 헐크' & '열혈강호 담화린 폰케이스'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1. Favicon of https://ipad.pe.kr BlogIcon 낚시의시간***** 2015.09.20 04:03 신고

    이 새벽에도 참 맛있게 보이네요.. ^^

  2. Favicon of https://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5.09.20 16:32 신고

    리필 되지 않는 음료 위의 헐크! 강력한 메시지가 전해져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09.22 14:41 신고

      그러게요.....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ㅋㅋㅋ

  3.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5.09.21 17:11 신고

    카카오톡에서 단품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왔던데 시간나면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4. Favicon of https://desert.tistory.com BlogIcon 소이나는 2015.09.22 17:49 신고

    헐크는 버거를 좋아해~ ㅋㅋ
    공격적으로 먹을 모습이 떠오릅니다.~^^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09.24 21:52 신고

      요즘 '헐크'를 너무 끼고 돌아서 이제는....다른녀석으로 대체해야겠어요 ㅎㅎㅎ

  5. 사호 2015.09.23 16:33

    아...배고픈데...ㅜㅜ사진보니 급 와퍼 땡기네요.
    버거킹 안간지 꽤 오래됐는데 오늘 가볼까싶습니다. 으 배고파~~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09.24 21:53 신고

      앗~~"사호"님이시닷!
      안녕하세요~~~

      ㅎㅎㅎ
      이제 추석연휴 시작되네요~~
      버거킹보다 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James1004.com에도 더 많이 놀러오세요~~




얼마전에 '대구'의 선배님을 뵈러 다녀 왔습니다.

보통은 '고속버스'를 선호하는데, 이날은 'KTX'를 탔습니다.

+ +


간만에 가보는 '서울역'

.

.

.

그리고 비싼 요금


허거덕...

버스의 2배

+ +


자리에 앉았습니다.

버스보다는 확실히 좋더라구요.

자리는 좁았지만, 이렇게 책상처럼 테이블이 있어서요

+  +


이게 티켓

+ +


출발하기 전에 사진 한장....

ㅎㅎㅎ


흡사.....비행기 같기도....

ㅎㅎㅎ


오빠~~출발~~


저와 늘 함께하는 레고.....냥이

^ ^

그리고 아래는 저의 영웅


"Freddie Mercury"


심심할까 싶어~~책도 챙겼습니다.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많다는 

"우리집 아기 고양이"

+ +


시간이 없어서 못 읽었는데, 이제야 읽게 되네요~


좀 이른 시간에 서두르다 보니...'쥬스'라도 마시려고 하나 골랐네요.


'아침에 주스'


사실, 거의 눈 깜짝할 사이에 도착하는 엄청난 포스를 보여 줘서...

책도 몇장 못 봤는데요.


KTX....시간을 절약하려는 사람에게는 최선의 선택인것 같습니다.

물론 돈을 절약하려는 사람에게는 최약의 선택이것 같구요.....

^ ^


간만에 씌워준 저의 '프레디 머큐리' 폰케이스가 빛을 발하네요~~

^ ^


KTX를 타고 가며 불러봤습니다.


'퀸' Don't Stop Me Now!




Tonight I’m gonna have myself a real good time 

오늘 밤 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에요 
I feel alive 
전 활기가 넘쳐요 
And the world turning inside out and floating around in ecstasy 
세상은 뒤죽박죽 거리며 환희 속을 떠다니고 있어요 

So don’t stop me now 
그러니까 지금 절 말리지 마세요 
Don’t stop me 
절 말리지 마세요 
’Cause I’m having a good time having a good time 
전 즐거운 시간을,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에요 

I’m a shooting star leaping through the sky 
전 하늘을 날아다니는 유성이에요 
Like a tiger defying the laws of gravity 
중력을 법칙을 무시하는 호랑이처럼요 
I’m a racing car passing by like Lady Godiva 
전 신화에 나오는 여인 가이바처럼 빠르게 달리는 경주용 차에요 
I’m gonna go go go 
전 달리고 또 달릴 거에요 
There’s no stopping me 
무엇도 절 막을 수 없어요 

I’m burning through the sky Yeah 
전 하늘 속에서 뜨겁게 타오를 거에요 
Two hundred degrees 
200’도까지 타올라요 
That’s why they call me Mister Fahrenheit 
그래서 사람들은 절 미스터 화씨온도계라고 불러요 
I’m traveling at the speed of light 
전 빛의 속도로 여행을 다닐 거에요 
I wanna make a supersonic man out of you 
전 당신을 초음속 남자로 만들고 싶어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I’m having such a good time 
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에요 
I’m having a ball 
즐겁게 놀 거에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If you wanna have a good time just give me a call 
만약 당신도 즐겁게 어울리고 싶으면 제게 전화를 주세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Cause I’m havin’ a good time 
즐거운 시간을 보낼테니까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If you wanna have a good time
즐거운 시간을 보낼테니까요 
I don’t want to stop at all 
전혀 멈추고 싶지 않아요 

I’m a rocket ship on my way to Mars on a collision course 
전 충돌 항로에 놓은 화성으로 가는 우주선이에요 
I am a satellite 
전 인공위성이에요 
I’m out of control 
전 통제가 안되요 
I am a sex machine ready to reload 
전 다시 장전할 준비가 된 섹스기계에요 
Like an atom bomb about to oh oh oh oh oh explode 
곧 폭발할 원자탄 같아요 

I’m burning through the sky Yeah! 
전 하늘 속에서 뜨겁게 타오를 거에요 
Two hundred degrees 
200’도까지 타올라요 
That’s why they call me Mister Fahrenheit 
그래서 사람들은 절 미스터 화씨온도계라고 불러요 
I’m traveling at the speed of light 
전 빛의 속도로 여행을 다닐 거에요 
I wanna make a supersonic woman out of you 
전 당신을 초음속 여자로 만들고 싶어요 

I’m burning through the sky Yeah 
전 하늘 속에서 뜨겁게 타오를 거에요 
Two hundred degrees 
200’도까지 타올라요 
That’s why they call me Mister Fahrenheit 
그래서 사람들은 절 미스터 화씨온도계라고 불러요 
I’m traveling at the speed of light 
전 빛의 속도로 여행을 다닐 거에요 
I wanna make a supersonic man out of you 
전 당신을 초음속 남자로 만들고 싶어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I’m having such a good time 
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에요 
I’m having a ball 
즐겁게 놀 거에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If you wanna have a good time just give me a call 
만약 당신도 즐겁게 어울리고 싶으면 제게 전화를 주세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Cause I’m havin’ a good time 
즐거운 시간을 보낼테니까요 
Don’t stop me now 
절 말리지 마세요 
If you wanna have a good time
만약 당신도 즐겁게 보내고 싶으면
I don’t want to stop at all 
전혀 멈추고 싶지 않아요






.

.

.

Don't Stop Me Now


+  +



  1. Favicon of https://desert.tistory.com BlogIcon 소이나는 2015.09.19 20:42 신고

    KTX에서도 만화책.... 에 프레디 머큐리 행님....
    역시 간지나는 구성이네요 ^^ 멋져요~~!!!

    • Favicon of https://james1004.com BlogIcon James1004 2015.09.19 23:14 신고

      ㅎㅎㅎ 간지는...쏘이님이 '갑'인걸루 + +~~~ㅎㅎㅎ








귀염돋는 몬스패닉 폰케이스와 함께 한낮의 여유를 즐겨봤는데요.

같은 녀석을 비슷한 각도로 배경을 달리해 촬영해 보고 싶었습니다.


결과물을 보니....


^ ^


귀엽네요.



최근에 '몬스패닉' 애니화 소식을 들었습니다.

2017년 T.V 방영 예정이라는군요.....


헐...상당히 오래 기다려야 하는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기대는 되네요.


몬스패닉의 제작사인 '노블엔진'에서  '몬스패닉'의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수익을 냈다는데요.

+ +


그 수익이 '애니'로 재투자 되고 있다고.......합니다.


신기방기.


빨리 봤으면 좋겠네요~~


몬스패닉 애니메이션!








아참!



몬스패닉 폰케이스 제품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는

"폰케이스" 전문몰 '캔디루'입니다.




www.CandyRoo.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