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 7

Couple

추운 겨울, 주인의 학대를 피해 거리로 나선 '바둑이'와 '누렁이'는 쓰레기통을 뒤지다가 서로를 발견합니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에게 다가가 그간 있었던 이야기로 추운 겨울 밤을 함께 지세우며, 서로의 체온을 나누며 마음을 함께합니다. 그날 이후 지나가던 거리의 고양이들은 그들을 이렇게 부릅니다. '커플' 이라고... 겨울이 봄처럼 따뜻해지는 마법. 커플... 이전 에피소드 보기 http://james1004.com/360 -James1004- 얼마전 웃고 싶어 만든 이야기의 짧고 따뜻한 외전? http://james1004.com/360 아직 한해의 시작인 1월이다. 나도 당신도 올해는 '커플'이라는 계획을 반드시 성취하자. God Bless U!!! *James1004's Lego Story의..

강철 로봇 지그 '엔딩송'

정말 우연히 유튜브에서 찾은 보물이다. 이거 비디오 테입으로 구할 수만 있다면.....돈 주고라도 살텐데 ㅠㅜ.... 내 어린 시절, 수많은 비디오 대여 품목중에 단연 1순위 였던 ... 매일 노래를 외우고 다녔던 강철 로보 지그..... 만화 영화상의 나쁜 로봇들이 정말 무서워서 보는내내....손에 힘을 쥐었던 기억... 지금도 나쁜 넘들 캐릭터와 액션이....쫌 무섭게 느껴지는건...나만 그런가.... 벌써 30여년전 이야기지만..... 아~~ 강철 로봇 지그!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오프닝 단단다다 단다단다다 단단다다 단다단다다~ 내가 나서지 않으면 빰빠바 누가 나설것인가 빰빠바 자 그래 두고봐라, 진흙장성들아 전멸을 시킨다. 뛰어라 빰빠빠밤 뛰어라 빰빠빠밤 우리의 번개쇼 바람보다 빠르고~..

Do U Remeber The First Time....?....

견디기 힘든 추운 겨울 속에서 '그'는 살고 있었죠. 그리고 그 추운 겨울 속 어딘가엔 '그녀'도 살고 있었어요. 끝날 것 같지 않던 기나긴 겨울이 너무 싫었어요. 어디를 가도, 무엇을 해도..... 지독한 추위는 그들을 따라다녔죠. 그날도 열심히 추위로 부터 도망치던 '그'와 '그녀'... 그렇게 지나칠 수도 있었어요. '그'가 뒤돌아 '그녀'를 바라보지 않았다면 말이죠.... 처음 말을 건네기는 쉽지 않았어요. 다행히....'그녀'는 '그'의 인사를 외면하지 않았죠. 추위에 쫒겨 다니던 '그'와 '그녀'는 그렇게 서로를 쳐다 봤어요. 아마 '그'가 먼저였을거예요. 수줍은 '그녀'에게 성큼 성큼 다가선것은 말이죠. 처음 잡은 두손은 아주 따뜻했죠. 끝날 것 같지 않던 겨울의 끝이 오는 소리가 들렸구요...

You've Got A Friend

사람들의 핍박을 피해 숨어 살던 몬스터족 출신 '송씨'는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 한번 열심히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일해 보기 위해 직장생활을 시작합니다. 여기저기서 실직을 당하던 송씨는 어렵게 '일반인 주식회사'에 입사하네요. 하지만 무서운 외모 때문에 일반인 동료 직원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맙니다... 급기야, 동료들은 사장님에게 송씨가 회사 기물을 몰래 훔치고 있는것 같다며 모함을 하기 시작하네요. 성실한 몬스터로 태어난 송씨지만 타고난 외모 떄문에 직장에서 자주 쫒겨 났는데, 이 회사에서도 억울한 따돌림은 여전합니다. 오늘도 송씨는 동료들과 떨어져서 점심을 먹고 있네요 그런데, 난데없이 그 앞에 나타난 '강아지' 한마리.... 송씨는 먹을 것을 나눠 주려 했지만, 강아지가 원하는 건 먹을 것이 아닌가 ..

Alex Band - The Calling

10년 전, 내가 밴드를 만들어 활동할 때, 많이 좋아했고, 내게 자극도 많이 주었던 뮤지션이다. Alex Band, 그가 보컬로 속했던 그룹 The Calling 지금은 해체하여 솔로로 전향하여, 그닥 활발하게 활동하는것 같지는 않다.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정규 앨범은 3장정도니까.... 그러나, 내게는 많은 추억이 깃든....녀석들..... 역시나 Alex Band와 The Calling은 어쿠스틱 라이브가 참 맛깔났지....그립다. 우리 스무살 Smooth Salle 멤버들도 그립다. 리더가 못나서.....고생들 많았었지....미안해....... 암튼, 내가 그들을 처음 만났던 영상 먼저....[내가 제일 좋아하는 Adrianne]

Neo Beginnin' 2013

2[이]: 이제부터 나는 어제까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0[공]: 공중을 나는 독수리 처럼 높은 곳을 향해! 1[일]: 일년을 하루같이 최선을 다해! 진심으로 성실하게! 3[삼]: 삼백 육십 오일 후에 나는 새로운 모습으로 이곳에 서 있으리라! 당신과 내가 바라는 그 모든것이 이루어 지길 바랍니다. 하지만, 노력한 만큼만 이루어질 것입니다. 태어날 때 하늘로 부터 부여받은 재능과 사명에 한해 만큼 가까워 지기를...진심으로 바랍니다. -James1004- 1월1일에 업데이트 하기 위해 12월 31일에 만든 레고였지만....인터넷이 안되는 ㅠㅜ 복병을 만나 1월 2일에 올리는 올해 첫 컨텐츠.... 올해는 '레고'외에도 많은 장난감으로 나만 할 수 있는 '도전'을 할거라고 다짐해 본다. 제발 계획이 하루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