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8 3

"나는 천천히 걸어가는 사람이다..."

나는 천천히 걸어가는 사람이다. 그러난 뒤로는 가지 않는다. -아브라함 링컨- 사업에 실패, 선거에 낙선,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전시대를 통하여 가장 위대한 지도자로 기억되는 '링컨' 대통령의 삶은 이렇게 요약됩니다. 언제나 '실패'가 그의 삶에 드리워져 있었습니다.너무 유명해서 부연할 필요도 없죠. 하지만, 그는 갈등할지언정 포기하지는 않았습니다.주변에서 보는 그는 한참 뒤에서 천천히 걸어오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그가 미합중국의 대통령에 당선된것은 어떻게 보면 기적과도 같지만, 어쩌면....'링컨' 그 자신에게만은 '기적'이 아니었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걷다보니 나타난 종착역, 또는 간이역처럼...그는 대통령에 당선된 후에도 자신의 의지대로 걸어갑니다. 그리곤, 노예 해방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냅니..

만두가 엄청난 집 "서울 분식" ....강남 분식점 클래스.. + + ..

교회 패밀리들과 얼마 전,모임이 끝나고 떡볶이를 먹기로 했습니다.당연히 '국대 떡볶이' 또는 '아딸 떡볶이'로 갈거 같았지만.... 제가 '국대' 옆에 있는 '서울 분식'이란 곳 어떠냐고 제안하고....즉석에서 모두들 오케이모험 감행! 강남구청역 '서울분식'을 소개합니다~~ 분식점이지만, 깔끔함이....역시 강남 클래스입니다. ㅎㅎㅎ분식 장려 운동 ㅎㅎㅎ 여기는 말이죠....'만두'가 메인입니다. 보통은 '떡볶이'가 메인인데 말이죠. 그리고....김밥천국에서 2000~3000원이면 먹는 만두가 여기선....5,500원짜리 까지...있습니다.헐! 에어콘부터 달라요....달라...클라스가 달라~~ 그래서....주문했지요. 매운간장군만두 & 마요크림군만두 그리고 물론, 떡볶이랑 오뎅도 시켰어요~ 음식을 기다리..

@ '효민'의 'NICE BODY'에 관심들 있니? 일단 드루와 + + 형이랑 얘기좀 할까...

한때는 대한민국 '걸그룹'의 원탑 스트라이커로...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던....'티아라'지금은 '원더걸스'와 함께 침몰하는 타이타닉 신세...[이미 침몰했는지도....] 하지만,생존 본능이 강한 멤버들은 '티아라' 가출로 '존재가치'를 증명하고 있다.'지연'이가 선봉으로 '1분 1초'를 들고 탐색을 했던것 같은데.....뭐랄까.반응이 생각했던것보다 더 악질적?이지 않아서 이젠 숨 좀 쉬고 살수 있게 된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고...여하튼, 지연이에 이어 '효민'이도 출격한다. 월드컵 시즌도 끝났겠다....이제 아이돌 시장은 전쟁터, 그 전쟁은 7월부터 불 붙을것 같은데, 그 선두에 '효민'이 있다.첫 솔로, 2년전 있었던 멤버 따돌림 사건의 저주?가 아직 다 가시지 않은것 같은데, 용감하게 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