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5 3

월간 '파티' 2016년 1월호 리뷰

이맘때가....되면.....적응이 안됩니다.아니....아직 대낮은 따사롭고, 바람은 시원하건만.....체감상 아직 겨울이란 녀석은 몰풀기 운동정도만의 추위만 보여주는 듯한데...... "파티"는 상대성 이론을 적용했는지......2016년이라는 카드를 꺼내 들고는 ......사람 무안하게 만듭니다. anyway..... Happy New Year!+ +O ...오늘도 바쁘신 와중에 제 블로그를 친히 내방하여주신 당신께 '복'의 '복'을 빌고 또 빕니다.....너무 고마워요. Me Too! 파티 책의 디자인이 달라졌습니다!뭐 사실 뚜렷하게 뭐가 달라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하지만, 상큼한 핑크로 시작하는 느낌은 맘에 듭니다. 소녀, 소녀 합니다. 말 나온김에 한번 비교해 볼까요....+ +..... 음.....

"To You Day"에서 받아온 선물들! 오예~~

만화계 최고의 송년회인 '투유데이'에서 준 선물을 풀어봤습니다.+ + 투유는 정말 대단한 회사네요...하루 행사를 위해 이런 준비까지....+ + 투유에서 받아온 수건입니다.짱 좋아요~~+ + 수건이 질이 너무 좋아서 저는 작년에 받은걸 아직도 잘 쓰고 있다죠..+ + 올!!! 탑툰을 먹여 살린다고 알려진 '악어인간' 작가님의 수건이네요 성인만화계의 지존급 작가....악어인간님실제로 보면 정말 젠틀하심+ + 그리고 두둥~~박스 두개! 머그 컵이 들어있는데요. share cartoon party 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바닥에는 '투유 드림'이라고 새겨져있구요. 투유의 선물은 형식적이지 않고 정말 실용적입니다.작년에 받은 '피만두' 머그컵도 정말 잘 사용하고 있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원래 랜..

만화계 최고/최대의 송년회 "투유데이"에 다녀왔습니다+ +

2주만에 블로그에 다시 접속했습니다. 요즘 제가 확실히 정상은 아닌듯....ㅎㅎㅎ^ ^...오늘부터 1일1포스팅을 다시 실천합니다.+ + 힘내! 오타쿠! 만화계 3대 에이전시중 하나인 '투유 드림[투유 엔터테인먼트]'의 2015년 송년회에 간신히? 초대 받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전격 '만화 캐릭터 사업'에 뛰어 든후 만화계 관계자분들과 가까워졌는데요.그래서 이런 모임도 참석하게 되네요+ + 작년에 이어 2번째인데...황송하기만 하네요. 작년과는 다른 장소이지만, 인원도 늘었고 음식도 푸짐했습니다.종로 맛집, 홍성원 보통은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데...이날은 그냥 폰카메라로 찍어봤습니다.폰카를 들고 있으니......이런짓도 하게 되는군요^ ^ 투유에서 주최하는 만화인들 최고의 송년회인 '투유데이'이날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