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 3

드디어 겟!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 4181 ISLA DE MUERTA.....

모두가 다, 나는 가수다에 환호하는 요즘.......난 새로 출시된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에 환호한다~ [물론 나도 나.가수를 조아라 한다.] 시간 날때마다 들리는 잠실 롯데 백화점내에 위치한 토이저러스에 진열된 여러종류의 캐리비안 해적 시리즈를 보며.....정말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아니.............이 무슨.........가격이....@@........모냐 이게.... 레고 코리아 역사상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엄청난 가격에 눈물만 났다네.... [그나마 이게 마트 가격이 3만2천원....] 제품의 퀄리티는 다 집어치우고 피겨에만 집중해서 잭선장과 처음 보는 헤어스타일의 여자 피겨 때문에 이 제품을 집었다. 1~3편 내용중의 한장면이라는데...........모......난 기억이 안나네..-..

왕의 귀환...임재범.

나처럼 노땅 하드락/헤비메탈 팬이라면......임재범이라는 이름은 전설에 가깝다. 많은 이들이, 대중가요를 부르는 임재범을 기억하기에 먼저...그는 김종서 보다 먼저 국내 헤비메탈 1세대로 불리는 전 설적인 보컬리스트 였으며, 당시에는 세계적인 보컬과도 어깨를 견줄만한 파워풀한 보이스를 가진 거의 유일한 한국인 이었다. 지금은 .....그 파일을 찾을수 없지만, 당시 엄청난 고음과 매력적인 중저음을 가진 라이브를 듣고 심장이 멎을 뻔했던 기억을 지울수가 없다.....[그 파일 찾아서 올리면 대박인데--] 암튼 그가 최근에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 보여준,' 너를 위해'는...........세월이 느껴지는 중년의 중저음의 매력과 포 스가 대중에게 먹힐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물론....나는 20년도 ..

이젠 프랑스에서도.....한류....--....

난 한류가 거품이라고 믿어왔다....지금도 그리 크게 다르지 않은 생각이지만, 세상에나....유럽에도 한류 바람이란다. 멀쩡한 프랑스 소녀들이 '동방신기'의 노래와 춤을 따라하고 태극기를 그리고 나온다......뉴스를 보는 나도 믿을수 없는 지경이지만.... 6월 10일 파리에서 열리는 SM의 월드투어[SM에 월드 투어라는게 있는지 첨 알았다.--.]에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시위 아닌 시위를 벌였다네.....--.....먼 소리냐......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650 이젠 유럽에서도 동방신기, 소녀시대,FX, 샤이니 같은 젊은 아이콘이 먹이는구나.... 확실히 일본에 비해서는, 실력과 카리스마 외모등이 경쟁력이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