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2 3

맘스터치에서 먹는 빙수 "에이드 빙수" + +

올여름은 희한하게 별로 무더위를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꼴에.....여름이라고 더울땐 이름값 하긴 합니다. 동네 후배랑 '식사'후 수다 떨 장로를 찾다가~~ 방이시장 유일의 패스트푸드점인 '맘스터치'로~~ 에이드 빙수?ㅎㅎㅎ가격도 저렴해서 시켜봤죠~~ '블루베리 에이드 빙수'라~~~~과연 어떤 맛일라나~~ 두둥!~~~ 올!이정도면 3,500원 이상 값은 할것 같은데요+ +맘에 들어요~ 종이컵에 나오는 퀄리티치고는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팥'이 없는 '밀크빙수'를 좋아하는데~~ 빙수 전문점도 있다는데.....한번 가볼까~~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

8월 '순정만화' 신간 추천작 소개~~감성 소녀들은 주목! + + !

월초에는 항상 '코믹커즐'에 갑니다.신간 구경을 하며 한권씩 고르는 쇼핑?의 재미...라고나 할까요^^ 이번달 지름은 역대 최소규모네요.시간이 없어서 잠시 들렀다가, 눈에 띄는 신간만 구입했습니다. 모두 5권... 남,녀 불문 모두에게 별다섯개 짜리 만화로 찬양을 받고 계신 김상엽 작가님의 '복원가의 집'3권이 드디어~~나왔네요. 두둥~~이로써 3권이 모였습니다.말이 필요없습니다. 호불호가 없는 절대 추천작이죠. 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http://james1004.com/736 http://james1004.com/813 마루한은 사실, 지금 단행본이 8권까지 나온것으로 기억하는데요.제가 1권씩 사서 모으는 책입니다.연재는 연재대로 보면서 한꺼번에 지르지 않고 천천히 사고 있습니다.그렇게 사고 있는 ..

알라딘 만화책 주문....뉴타입, 논어 그리고...."소용돌이"

요즘은 긴축재정이어서도 그렇지만, 바뻐서 '책'을 잘 사지 못하는것 같습니다.일단, 월초에 '알라딘'에서 약소한 지름을....펼쳤는데.... 싱겁지만, 올려봅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택배박스는 반가운 것이다~~ 열어봤더니...썰렁~~ 약소하네요~~ 일단.....저는 '공자'를 '만화'로 한번 배워보고자~~ 반가격도 안되지만, 상태는 정말 좋더군요. 왠지.....잘 안팔린듯....ㅎㅎㅎ 이원복 교수님 작법을 따라했네요.너무 노골적이당~~ 이런건 차별화 된 컨텐츠인듯 합니다. 틈틈히 책상옆에 두고 보려구요~ 9월달 부터는 '이슈'를 구매할때 같이 구매하던지 해야겠어요~~'뉴타입'만 따로 사니까, 리뷰도 늦고.....아.....일단, 시원해서 좋구요~~ 쓸데없지만.....'부록'도 많다+ + 음.......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