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13 3

맥스파이시 상하이+맥너겟=맥도날드 고정 메뉴!

토요일 저는 역시 '교회 찬양 모임'이 끝나고~고픈 배를 움켜쥐고 형제~자매들과 함께강남구청역 '맥도날드'로~~향해요~ 강남구청역을 제패한 '맥도날드, 맥카페' 요즘.....해피밀~선물추억의 닌자거북이가 + + 일단~~일행과 주문한 빅맥+맥스파이시 상하이 세트~~ 저는 당연히 ~~매콤한 '맥 스파이시 상하이!'찬조출연:달샤벳~~세리 폰~^^~ "안녕, 난 스폰지 밥의 친구~~뚱이~"영어 이름은 'Patrick' 앞으로 자주 보게 될 저의 레고 ~~ 아이템입니다~~ 맥도날드의 절대 '리필' 안되는 콜라....하지만, 맛있긔~~+ +~~ 그럼~~저의 배를 채워줄~~맛있는~~맥 스파이시 상하이~~를 ~~+ + 하지만.....신선한 느낌은 없더군요 --조리한지.....한,두시간 이상 지난 느낌이.... 이런건...

카작스탄에서 날아온 귀한 '쵸콜릿'~~그리고 추억~~

요즘은 국내 쵸콜릿이 '가나'로 통일되는것 같은데제가 어린 시절에는 '파란색 포장지의 더 맛있는 쵸콜릿'이 있었습니다.지금은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데 매일밤 자기 전에 그걸 하나씩 녹여 먹으며 ....행복했었는데요.... 그 초콜릿이 꼭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건, 카작스탄에 사는 지인으로 부터 얼마 전에 선물로 받은 쵸콜릿인데요`~ 30년 전에 즐겨 먹던 그 쵸롤릿이 불현듯....생각나는데...그립네요^^ 집에 가져와서 드디어~~못 참고~~먹어버렸네요 + + 유통기한이....먼가 좀 희한한데요...2027년까지 먹어도 된다는 소린지... 일단~~개봉! 아 + +.... 뭐....지금은 다 먹어치워서 없지만~~ 정말, 정말 맛있었네요 어렸을때는 '초콜릿' 때문에 충치도 생기도 난리도 아니었지만, 그래도 '..

James1004'의 뉴타입 2014 4월호 리뷰!

이달이 시작한지 벌써 13일이 지났네요.정말 세월은 화살...[뭐래?ㅎㅎㅎ] 뉴타입 구독을 시작한지도 벌써~~4개월째네요 + + '덕후'로 가는 길.....뉴타입이 없다면 허전할듯 하여 선택했는데 평생 모을것 같습니다.^^. 자~그럼 2014 뉴타입 4월호 시작합니다~ 저는 '정품 지상 주의'를 외치는 사람이라서....공유폴더니, 웹하드니..토렌트는 아무것도 이용하질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일본 애니메이션을 접할 길이 없더군요.[사실, 볼 시간도 없습니다...] 그래서 뉴타입을 보며 그냥 요즘은 이런 애니가 유행이구나 ....싶으면 '유브튜'로 검색해서 스팟 영상을 보며 만족하곤 합니다.[소박하죠^^] 언젠가, 시간과 돈이 허락되는 날이 오면, 그냥 일본에 가서 다 사올거라고 생각하며 ...지금은 그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