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 38

블랙홀...형님들은 아직 건재하더라! Respect! Black Hole!

토요일 오후 교회에서의 모임을 끝내고, 9년만에 새앨범을 내고 큰 공연을 시작하신 형님들을 영접하러 갔습니다. 제대로 된 공연장에서 형님들의 공연을 본것 아마 처음인것 같네요.+ +. 이제 조금 이쓰면...활동 30년....+ +.... 제가 조만간 이형님들을 위해 할일이 있을것 같습니다만.....그건...나중에.... 이 세트 리스트에는 없는 앵콜 공연도~당연히 있었습니다.2시간이 넘는 공연은 열혈팬들과의 즐거운 파티 같은 분위기였구요. 저는....감동과 눈물을....ㅠㅜ.... 블랙홀처럼 관중을 빨아들이는 열정의 연주... 25년 이상을 외길로 '헤비메틀'음악만을 연주해 온 블랙홀 형님들에게 영혼을 끌리는 느낌을 받고 돌아왔습니다.가식이 아니라....정말 '순수'라는 것에 대한 '표본'을 보고 온 날..

명곡의 재발견....박지윤 '환상'

느닷없이, 옛날 노래들을 듣는 증세들이 생겼는데요... 원래 저에게 '옛날노래'의 기준은 70~80년대였는데.....최근에는 90년~2000년대 가요로....회귀?했네요. 특히 지금은 잊혀진 '아이돌' 가요를 많이 찾아 듣는데요.최근 몇일간은 '박지윤'의 '환상'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당시 '박지윤'이라는 가수의 이미지를 완전히 뒤바꾼 수작인 4집 '성인식' 앨범2000년도는 국내 가요계 최고의 전성기로 기록되는데요.그해에 나온 모든 여성 가수들의 앨범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갑자기...글이 '기사'처럼 ㅋㅋㅋ 박진영 작사/곡의 발라드의 교과서로 자리한 '환상 1. 그대여 돌아 올순 없나요 우리 다시 예전처럼 말예요 서로를 가졌단 이유만으로 너무도 행복했던 그대여 지금 행복한가요 그 사람이 그렇게 해주나..

또 맥도날드...또 1955 그리고 '박카드F?'...+ +

토요일 오후엔 거의 교회에서 찬양 모임이 있습니다.그리고 끝나면, 일행과 함께 '맥도날드'~~ 저는 오늘도 1955... 요즘 맥도날드 최고 인기버거이자, 프리미엄 버거~~ 간만에 등장한~~매우미입니다. ^^ '나좀 자주 등장 시켜줘!' ....미안타....바쁘고....못 난 주인 만나.....널 버려둬서.....ㅎ 비싸 보이는 식재료는 다 쓴듯한 1955버거는 타도 버거킹을 표방하며 만들어진듯합니다. 하지만.....'버거킹'을 따라 잡기엔 2%가 부족합니다.'가격'만 따라잡았네요 --.... 리필 안되는 콜라.... 하지만, 맛있는 감자와 케챱~~ 간만에 등장하는 저의 지갑!~~ 요즘 들고 다니는 저의 '달샤벳 세리 폰~~'^^~~ 어느덧....1955 버거도 '한입거리'만 남기고.... '허탈하도다...

아따! 참말이여~ 한명의 광대가 전한 복음..나를 울리다.

오늘 우연히 '페이스북'에서 페친이 올린 당황스런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트로트 엑스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인것 같은데요. 물론 저는 T.V를 안보기 때문에 전혀 모르던 거였는데... 일단 한번 클릭해서 영상을 먼저 봐주시고 제글을 읽어주시길...바랍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화면 안에 등장하는 모든 심사위원들과 사람들은 흥겹고 즐겁게 본 이영상...저는 보고 울어버렸습니다.지금 이글을 쓰면서도 '눈물'이 납니다. 제가 원래 여자들보다 더 감성적인 사람이라서..그런건지도 모르지만... 여하튼, 저는 흔히들 말하는 '나일롱 신자'인데요.다분히 이단적인 사상과 교회 비판을 교회 안다니는 사람보다 더 많이 하면서도....스스로를 '크리스찬'이라고 생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도 교회 예배처럼 지루한게 ..

월간 '이슈' 2014 5월호 리뷰

항상 주책없이 먼저 발행되는 '이슈' 아직 3월이 몇일이나 남았건만....무려 '5월호'라니... 저는 아직도 '이슈'의 이 성질 급함에 적응이 되지 않았지만, 서점에서 '4월호'의 향연속에 홀로 붙어 있는'2014.5.May'라는 '유아독존식' 뽐내기가 반가운건 ^^...어쩔 수 없네요. 26일 저녁 집에 오는 길에 잠실역 '교보문고'에 들려서 피곤한 일상의 에너지 리차지를~~이녀석에게도 받았네요 ^^ 그럼~~2014.1호부터 시작된 James1004의 '이슈' 리뷰 오늘도 고고씽! 최근 '드라마화'가 결정된 이소영 작가님의 '연모' 일러스트입니다~붉은 컨셉과 기가 막히게 어울려 역대급 '표지'가 탄생했습니다~ 첫페이지를 넘기자~~'이슈'의 두 효녀 타이틀 단행본 소식입니다.녹턴...저는 이제 1권 샀..

미니 메이드, 레고, 그리고 가이버~+ +~~

마트에서 또 희한한걸 보고 말았네요 + +ㅎㅎㅎ 2개무료 낚시에 걸리는 나는야 '호갱'하지만, 일반적인 크기의 캔음료를 다 못 마시는 제게는 이런 사이즈 너무 좋아요~ 6개에 1.600원!사실, 호갱이...아니라 이정도면 '땡'잡은거 아닌가요~~개당250원 정도인데`~ 미니에이드 '펀치'색상이 아주 그냥~~첨 보는 맛인데~끌리네요` 미니 메이드 오렌지~~ 한번 뜯어 볼까여~ 레고 피겨와의 크기 비교입니다. + + .그나저나 비주얼 정말 현란하네요 ^^ 이녀석도 같이~~'순결해제' ++ 왼쪽이 끌리네요~~ 크기 비교를 위해 저의 하이네켄을 불러왔어요~~ 미니 캔..넘흐 귀엽다~~^^~~ 오늘 밤은......간만에 '가이버'와 함께`~합니다. 만화책, 음악, 군것질....뭐 저는 ...이런게 행복한 ^^ 남..

초강력 우리 만화 -소돔의 궁전- '히나' 러프 스케치

제가 작년 12월에 우연한 기회에 구입을 시작한 '코믹챔프'그때 때마침 연재가 시작된 '소돔의 궁전'을 만났는데요. 순전히 이작품 때문에 코믹챔프 구독을 결심했다고 봐도 과장이 아닐정도로 확 끌린 작품입니다.현재 8화까지 연재가 되어서, 단행본1권 분량 이상은 찼는데, 아직 출간되지는 않았네요^^ 그러니까, 현재 볼 수 있는 방법은 '코믹챔프' 책을 구매하거나 '챔프D'같은 온라인 구독을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제가 미친듯이 열혈리뷰를 하고 있으니까, 저의 코믹 챔프 리뷰를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 James1004의 코믹챔프 2013년 24호 리뷰[소돔의 궁전 1화 수록]http://james1004.com/575 일단 이작품은 '소재'가 확 끌립니다~그리고 최근에 드디어 매력적인 사건 전개가 시..

김상엽' 작가의 '복원가의 집'-1권- 독특한 소재로 감동과 재미를 느껴보셈!

격주간 만화 연재지 '코믹 챔프'를 보다가 흥미로운 소재의 만화가 눈에 띄여서 보다가 ...퐁당 빠져 버렸는데요. 바로 이작품, 김상엽 작가님의 '복원가의집'입니다.'복원'이라는 전혀 새로운 소재를 이용해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복원가의 집' 우리만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좋은 작품이어서 오늘~간단히 소개하려고 해요 ^^ ~~ 빈곤 미소년 천재 복원가~라는 카피가 눈길을 끄네요~^^~ 복원가의 집 단행본 1권! 순결해제! 짠~~저의 새로운 만화책 리스트의 시작이네요~^^~ 만화책 1권의 매력은 역시~~띠지로 시작하는거죠~~ 이미 물건너 갔을 이벤트~~ 겉표지를 벗겨 봤는데~뭐 별거 없다능~ 김상엽 작가님의 데뷔작은 '체크 메이트'라는 7권 완결 만화입니다.^^.꽤나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 저는..

개그 무협 활극 만화 '인생은 강호 1권' 리뷰! ^^ ㅎㅋㅎㅋㅎㅋ

코믹챔프에 비교적 최근에 연재가 시작된 작품중에 아주 쓰러지는 작품이 하나 있어서 주목 하고 있었는데요.결국은 단행본 1권이 나와서 질렀더랬죠~ 처음에는 '열혈강호' 외전인가 했습니다.하지만.... 아무 관련없는 완전 독자적인 궁극의 코미디였습니다. ㅎㅎㅎㅎㅎ배꼽 빠지게 웃어본게 언제였던가~ 고품질 무협 코미디인생은 강호다 입니다.~옆에 '꿀잼'이라고 쓰여있는거 보이시나염? ㅎㅎㅎ 꿀잼 맞구요....ㅋ 인생은 강호 '순결해제!' 띠지입니다~~이벤트를 하네요~~ 외장하드를 준다는데...아직도 할까요? ^^ 자~~그럼 '꿀잼'의 세계로~~ 요즘은 만화도 전문화 바람을 타고 '스토리와 작화'의 분리가 일상적이 되었는데요. 글:위성우작화: 이지원 두 작가님이 펼치는.....열혈 무협 울트라 코미디의 세계는.....

떡볶이, 햄버거, 그리고.....또 떡볶이 + +

요즘은 일 때문에 잠을 설치곤 합니다. 그럴때면..... 배가 고파오고.... 그럴때면, 쌓여있던 음식사진을 올립니다. 이렇게.... 최근데 먹었던 음식들을 올려봐요~ 지난주에 '건대 스타시티'에서 먹었던 '즉석 떡볶이'입니다. School Snack이라네요 + + 간판이 이쁘네요 + + 해물과 짜장이 있네요. 과연.....+ +~~ 벽에 쓰여 있는 이 말처럼 그럴까요? ^^ 요즘은 이런 불판이 유행인가봐요~~ 손님들이 많이 온듯 합니다 + + ~~ 이건 뭐.....후덜덜.....한데요 ㅋㅋㅋ 조개, 새우가 들어간 해물 떡볶이라는건 난생 처음 먹어봤네요 + +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다는 말은....글쎄요 ^^ 일단 냉동 새우같은데... 여하튼~~가격대비 이런 구성은 맘에 듭니다.^^. 그리고~역시 떡볶이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