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08 3

공리, 아딸 그리고....카툰컵 22호 + +

이번주엔 교회 부흥회가 있었습니다.월~수요일까지 있던 교회 부흥회 마지막 날 저녁 집회에 참석했구요. 신나게 잤습니다....ㅡㅡ 집회 시작 전에 친한 교회형이나 전도사님이 사준 공리 짬뽕을 오랫만에 먹었네요 ~진짜 너무 맛있긔 + + 강남구청역엔....'공리'가 '갑'입니다.+ +. 해물 짬뽕의 위엄~~그냥 제 아이폰으로 찍었는데...음....그래도 맛나게 나왔네요~^^~ 만두는.....언제나 서비스~~ 그리고 같이 주문한 간짜장~~ 아.....야밤에 이걸 올리며....스스로 고문을 당하는....저도 미친넘...ㅋ 미치겠당~~ 어제 지하철에서 본 '인생은 강호'입니다.요즘 지하철, 버스 타며 '만화'보는 맛에.... '운전'을 까먹었네요. 내일은...무조건 '시동'좀 걸어야 겠어요~~세차도 한달은 안한것..

격주간 '코믹 챔프' 2014 6호 리뷰

월초가 되면 아주 정신이 없습니다.이슈, 파티, 챔프, 찬스, 뉴타입....게다가...코믹 콘서트까지.... 제가 1년 동안은 무조건 리뷰하겠다고 결심하고 이제 겨우....3개월이 지났는데....미치겠네요 ㅋㅋㅋㅋ'숙제'하는 기분이 드네요... 사실, 일이 바쁘지만 않아도 이렇게 괴롭지는 않았을텐데....ㅋ 여하튼 어김없이 '코믹챔프 6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요녀석은 격주간 발행이라서....몇일만 지나도....옛날책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긴장해야 됩니다. 그래도 막상.....책을 잡으면 설레고 ~~신나고 그래요 ^^~~ 첫페이지는 국내 작품 단행본 광고입니다~~저는 '복원가의 집' 1권은 샀습니다~하지만, 세실고 2학기는 .....고사하고.....사놓은 1학기도의 1권도 못 읽었네요~~ 먼가....고딩시..

우유, 검 그리고 .......중국 라면! + + 헐!

가끔씩 외부에서 사람들을 만나면, 카페에 가곤 하는데요. 뭐...사실, 저는 패스트 푸드점이 더 좋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커피'를 주문하지만, 저는 '코코아[핫쵸코]'나 '우유'를 주문합니다. 커피맛을 모르기 때문이기도 하고, 사실 쓰고 맛이 없다고 보는 입장....ㅋ 이렇게 스팀우유에 설탕이나 시럽을 넣어 먹는....저는 확실히 '어른이'입니다.^^. 집에 들어왔을때는....책 한권이 와 있더군요. + + . 아하! 봉투를 열고나서야 알았네요 ㅋ 아하~~~ 알라딘 개인 셀러에게 주문한 '검' 이란 책입니다. '구름을 버서난 달처럼'의 박흥용 작가님의 본격 기독교 만화라길래...혹해서요 + + 책 상태는 맘에 들었습니다.^^. 중고책치고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었지만, 그냥.....샀네요 ㅋ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