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25 2

박은아 작가의 최신 인기작-'녹턴' 폰 케이스 출시 소식 + +~"페나비"

월간 순정지 "이슈"에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녹턴'이제 녹턴의 사랑스러운 '유리'를 여러분의 폰 케이스로 간직하세요. 국내 만화작가중에서 가장 독특한 자신만의 작화 스타일을 가지고 계신 '박은아 작가님'작가님의 컬러 일러스트는 하나 하나가 모두 '작품'인데요. 파스텔톤의 따스한 아날로그 터치감은 독보적입니다. 수많은 작가님의 작품중에서 고민하며 고른 일러스트 작품으로 여러 시도를 거쳐 드디어 완성된 "페나비 녹턴 폰케이스" 녹턴을 아끼고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께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애플, 삼성, LG,등의 20여가지 폰 모델을 지원하는 이번 '녹턴' 폰 케이스는 단아하고 심플한 따뜻함 저희 PENABi의 마음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페나비 주인장의 녹턴 폰케이스 실물 리뷰는 아래 링크를..

죠스! 죠스! 죠스 떡볶이~~그리고 '흡혈고딩 피만두' 폰케이스~^^~

한달도 더 지난 예전에.... 먹었던 '죠스 떡볶이' 사진을 올려봅니다.+ + James1004는 떡볶이 매니아입니다.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이렇게 모두 풀셋으로 놓고 먹을때 가장 행복하지만, 현실적으로 2명 이상이 같이 먹지 않고는 그게 불가능하죠. 혼자 먹을때는 말이죠.떡볶이에 '튀김' 2개를 올려놓고 먹습니다.^ ^ 오래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아직도 저는 사진속의 '포목점 은여우의 연애기담'을 계속 읽고 있습니다.확실히 '소설'은 만화랑 달라서 읽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최근에 '죠스 떡볶이'가 가격이랑 구성이 조금 바뀌었습니다.하지만, 사진의 죠스는 바뀌기 전입니다.+ + 무슨얘기냐면...이때까지는 2,500원 이었다는 말씀 ㅎ 어묵 국물은 '죠스'가 짱입니다.+ + 물론 튀김도 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