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 23

추억의 "플란다스의 개" 직소퍼즐

제 개인 사업 이벤트 선물로 요즘 '퍼즐'을 쓰고 있는데요. 추억의 플란다스의 개.... 아.....'파트라슈' 아직도 가슴이 찡해요ㅠ.ㅠ 일단 저는 '퍼즐' 좋아하지 않습니다만.....ㅎㅎㅎ플란다스의 개는 특별하니까....한개쯤은 소장하려고^^ 루벤스의 그림 이장면....아는 사람은 다 알거야ㅠ.ㅠ 이 퍼즐을 보며.....초심을 늘 생각해야겠다고 .....여깁니다.

'흡혈고딩 피만두' 폰케이스 출시.

떠오르는 새로운 모바일 웹툰 플랫폼 '카카오 페이지'요즘 스마트폰에 많이들 설치해서 사용하지죠~ 카카오페이지 웹툰에서 명실상부 짱을 먹는 웹툰"흡혈고딩 피만두" 피만두 캐릭터 폰케이스가 출시되었다고 아뢰오~~~ 아이폰5/5s 모델의 실사를 한번 볼까요~^^ 요즘 대세는 '심플함' 심플함 안에 50만명이 구독하는 '피만두'의 귀여움을 제대로 담았네요 ^^ 2월 12일까지 폰케이스 증정 이벤트도 한다니까, 자금이 딸리시는 유저들에게는 '도전'을 권해봅니다.+ + https://www.facebook.com/PENABi1004 지금 바로 고고씽~~ 페이지 '좋아요' 누르고 '댓글' 달고 '공유'하면 끝~~~^^

학동역의 엘레강스한 '김밥' 럭셔리한 '라볶이' -다옴-

늘상 1,000원짜리, 1,500원짜리 김밥만 먹다가 '강남'에만 존재할 것 같은 럭셔리한 '김밥'을 먹었습니다.솔직히 이제 동네 '김밥천국'에는 가기 싫어졌습니다..... 7호선 학동역 근처에 있는 '다옴'일단 외관부터 다릅니다. 우리는 '클라스'가 달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클라스이길래~~" 솔직히 이렇게 주는 국물조차 맛있습니다. 먼가 쫌 정갈한 느낌? 제일싼 2,500원짜리 야채김밥입니다. 제가 '단무지'를 싫어해서 단무지를 빼고 다른 야채로 채워달라고 주문해 봤습니다. 저는 원래 밖에서 사먹는 김밥 정말 ....별로라고 생각했거든요.그냥, 돈없고 시간 없고.....그래서 먹는거다....라고 생각했는데. '다옴'에서 김밥 먹고 생각 완전 바뀌었습니다. '김밥' 원래 맛있는겁니다..

뉴타입 2월호, 이슈 3월호 구입....그리고 요즘...나는 + +

어제 퇴근길에 교보문고[잠실역점]에 들렀습니다.당연히......책을 사기 위해서.. 언제나 남들보다 한달 먼저 나오는 이슈 3월호.아직도 1월인데 ....3월호라니..... 1년이 넘어도 적응이 안됩니다.- - 아직 안뜯었는데요~~오늘도 집에서 해야할 업무가 있어서 마치는대로 이불 뒤집어 쓰고 누워서 재미나게 봐줄 생각입니다.무엇보다도~~~ 지존 윤지운 선생의~신작 이름도 ㅋ ㅑ ㅎ ㅏ~~~ "무명기" 아~~설레~~ 그리고 저의 '덕후' 정체성을 유지시켜주는 '뉴타입' 2월호~ 짱귀여운 도라에몽.... 울고있긔...ㅠ.ㅠ 이번 2월호 가격은 무려 9,000원쓸데없는 부록들을 덕지 덕지 탑재하고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부록 꾸러미입니다. 엘프소녀가 보이네요 ㅎ 최근에 도전하고 있는 '라이트노벨'~~~..

격주간 '코믹 챔프' 2015년 3호 리뷰!

좀 많이~~늦은 '코믹챔프 2015년 3호 리뷰예요.사실 '리뷰'라는 말을 하기가 좀 민망하기도합니다만....그래도 ^^ 계속 구독하고 있으니 '흔적'을 남기고 싶습니다. ^^ 점점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 '나루토'가 코믹챔프 3호의 커버네요^^ 첫작품은 김상엽 작가님의 '복원가의 집' 37화입니다.단행본도 4권까지 나왔던데....저는 요즘 진도가 많이 늦네요+ + 그리고 제가 너무 늦었지만, 알아버리고 말았습니다.http://comics.nate.com/webtoon/list.php?btno=64928 무려 '네이트 웹툰'에서 무료 연재하고 있습니다.+ +세실고처럼 말이죠 세상에....저는 몰랐습니다. 게다가 컬러! 그런데.....보니까, 챔프 연재가 훨씬 빨리 진행되고 있습니다.결국 이야기 궁금하신분들..

격주간 '코믹 챔프' 2015년 2호 리뷰!

1월 26일...현재 챔프는 3호 까지 나왔고, 저도 구입했습니다.하지만, 2호를 읽은게 바로 오늘입니다. ㅎㅎㅎ 작년에 제가 그많은 잡지를 다 읽고 리뷰했던건 기적이었던가 싶습니다.하지만, 그래도 올해도 어떻게 해서든 잡지 리뷰는 이어가고 싶습니다. 일단 다 지난호이긴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작품들만 잠깐씩 한장씩 보는걸로....일본작은 뺍니다~~ 심연의 카발리어가 커버 일러스트를 맡았네요~~오방지게 멋집니다. 인정! 전극진, 양재현 작가님의 열혈강호 470화네요+ +이번화에선....광돌이에게 완전히 발리는 '지신각주'를 볼 수 있씁쬬.^^ 그 다음 타자는 누굴까?~~ㅎㅎㅎ 그리고 이건 살짝 다른 얘기이지만....얼마전 전설의 전극진,양재현 작가님께 제가 조그마한 ...하지만 '의미있는 선물'을 해 드..

새로 지른 '만화책'들~~

주말에 지른 책들과 선물 받은 책들입니다+ + 아직 빨리보고 리뷰해야할 '잡지'도 다 못 봤는데....ㅋ 원피스 76권이 나왔어요.+ +저는......지금.....5권 읽는중입니다.- - 오며 가며 표지가 멋져서 꼭 사고 싶었는데, 얼마전 페친의 뽐뿌가 가장 컸네요.현재 4권까지 발행되었는데 전부 겟! '아인' 죽어도 죽지 앟는 아이의 이야기....대박... 그냥...이야기에 빨려들어가고 있씁쬬.+ + 두둥!두둥!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족쇄 2권' 나오자 마자 샀습니다.ㅎㅎㅎ 1권이 이삿짐 박스에 있어서 이사간 후에 같이 보려고 아직 안 뜯었을뿐 지금 저 책을 뜯고 싶어 환장합니다.+ + 얼마전 구입한 나만의 앨리스 1권에 이어~~~선물 받은 2권 3권 ㅎㅎㅎ 허윤민 작가님의 그림에서 '흑요석' 작가님..

킬미힐미? 지킬 하이드? '표절" ....대한민국 드라마 작가들에게 할말 있다!

내가 쓴 글을 읽기전에 일단 간단한 기사 한편을 보자.http://economy.hankooki.com/lpage/sports/201501/e20150122093510120390.htm관련 기사는 '킬미힐미 표절'이라는 단어로 검색하면 무수히 나온다. 난 사실 오늘 이 자품이 표절이냐 아니냐를 따지려는 것이 아니다.Attitude에 대한 얘기를 하고자 하는 것이다.내 블로그를 통해'표절'에 대해 몇번 언급한 적이 있다.'표절'은 근본적으로 '자세'의 문제다. 방송 드라마 작가들은 기본적으로 남을 '따라하는것'에 대한 자존의 상함이나 양심의 찔림이 무딘것 같다.어쩔때 보면, 그들은 치킨집을 운영하는게 아닌가 싶다.....[무슨 소리냐구?]"요즘은양념치킨이 유행이니 이걸 만들자....""요즘은 구운치킨이 유..

새로 지른 만화책 + + ~~~

바쁘다고 난리를쳐도.....만화책을 계속 사 나르고 있습니다.- - 사무실 근처에 새로 리뉴얼한 '성신북스'에서 특템한 '박은아' 작가님의 '데뷔작''스위티젬'입니다.+ + 그리고 오늘 최고의 특템입니다.20년도 더 된 오래 전에 연재된 작품이죠. 강모림 작가님의 '여왕님, 여왕님' 물론, 단행본은 90년대말에 다시 나온 버전이지만....그래도 오래됐죠.... + + 저에게 '추억'의 작품입니다.이책을 과연....개봉할런지.....잘 모르겠네요^^ 눈물이.... 고마워...'성신북스'ㅠ.ㅠ 북두의권으로 유명한 테츠오 하라의 '사콘'도 거의 미개봉으로 구했네요+ +왜색이 짙어서 우리나라에서는 불법 복제판이 성행하던 시절에 잠깐 봤었는데....시공사에서 정발을 했었네요. 모자이크 난도질이 예상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