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32

국내 정식 출시! 페나비 '원피스 폰 케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 소식-

감동의 액션 어드벤처 환타지!"원피스" 세계 최고의 만화로 군림하는 작품인 '원피스' 스마트폰 케이스가드디어 국내에 출시됩니다. 국내 최대의 만화 전문회사인 '학산문화사'와 만화폰케이스 전문제작사 'PENABi'가오랜 준비끝에 드디어 '원피스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5가지 정규 모델과 1가지 애플 전용제품으로 출시 되는 이번 '원피스'제품은 일본을 제외하고는 세계 최초의정품 인증을 받은 '고품질 하드케이스'입니다. 자부심을 가지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 원피스 폰케이스 국내 출시에 맞추어 저희 PENABi는 구매자분들에게 원피스 직소 퍼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진행합니다. 3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가 바랍니다.세계 최고 품질의 하드케이스를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세요. P..

퇴근후 나의 밤..[덕후 아저씨의 책상위는....?] ....^ ^ ....

할일이 많아도 너무 많습니다...ㅠ.ㅠ 일 끝나고 집에와서 음악들으며 책 보는게 일종의 낙이었는데.....요즘은 그런 시간이 정말 없네요.그래도, 책상위에 앉으면 잠시나마 '낙원'에 온 느낌이긴 합니다. 지난해 말 뉴타입 부록으로 받은 '테일블 보드'를 깔았습니다.덕스러운 느낌에 책상 전체에 스며드네요.+ + 요즘은 시간 날때마다 '라이트 노벨'에 도전하고 있습니다.재미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 좋지만, 확실히 만화책보다는 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최근에 보기 시작한 "몬스패닉" 요녀석은 몬스패닉 폰 케이스~+ + 책을 볼때는 언제나....과자와 함께 입니다.요즘 '도리토스' 쿨렌치맛을 즐기고 있습니다.+ + 보기에 달리 확실히 산뜻한 맛! 싱거워 보이는 봉지와는 달리 짭짤하니~~아주 건강에 해로울듯..

박은아 작가의 최신 인기작-'녹턴' 폰 케이스 출시 소식 + +~"페나비"

월간 순정지 "이슈"에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녹턴'이제 녹턴의 사랑스러운 '유리'를 여러분의 폰 케이스로 간직하세요. 국내 만화작가중에서 가장 독특한 자신만의 작화 스타일을 가지고 계신 '박은아 작가님'작가님의 컬러 일러스트는 하나 하나가 모두 '작품'인데요. 파스텔톤의 따스한 아날로그 터치감은 독보적입니다. 수많은 작가님의 작품중에서 고민하며 고른 일러스트 작품으로 여러 시도를 거쳐 드디어 완성된 "페나비 녹턴 폰케이스" 녹턴을 아끼고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께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애플, 삼성, LG,등의 20여가지 폰 모델을 지원하는 이번 '녹턴' 폰 케이스는 단아하고 심플한 따뜻함 저희 PENABi의 마음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페나비 주인장의 녹턴 폰케이스 실물 리뷰는 아래 링크를..

죠스! 죠스! 죠스 떡볶이~~그리고 '흡혈고딩 피만두' 폰케이스~^^~

한달도 더 지난 예전에.... 먹었던 '죠스 떡볶이' 사진을 올려봅니다.+ + James1004는 떡볶이 매니아입니다.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이렇게 모두 풀셋으로 놓고 먹을때 가장 행복하지만, 현실적으로 2명 이상이 같이 먹지 않고는 그게 불가능하죠. 혼자 먹을때는 말이죠.떡볶이에 '튀김' 2개를 올려놓고 먹습니다.^ ^ 오래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아직도 저는 사진속의 '포목점 은여우의 연애기담'을 계속 읽고 있습니다.확실히 '소설'은 만화랑 달라서 읽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최근에 '죠스 떡볶이'가 가격이랑 구성이 조금 바뀌었습니다.하지만, 사진의 죠스는 바뀌기 전입니다.+ + 무슨얘기냐면...이때까지는 2,500원 이었다는 말씀 ㅎ 어묵 국물은 '죠스'가 짱입니다.+ + 물론 튀김도 짱입니다. ..

이시대 최고의 '순정만화' -하백의 신부-"폰케이스" 출시 소식 + + !

얼마전, 8여년간의 대장정 끝에 완결된 윤미경 작가님의 '하백의 신부'대한민국 '순정만화'의 명실공히 최고의 인기작이었죠. 작품의 인기는 '화집' 발매로 이어졌고, 독자 선정 팬 사인회도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습니다.화집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서 '프로토 타입'이 첫 선을 보인후에 드디어 설연휴가 지나 '정식 출시'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페나비 하백의 신부 스마트폰 케이스" 만화 자체도 너무 재미있었지만, 동양화풍의 고급스럽고 디테일한 자신만의 분명한 느낌을 가지고 계신"윤미경" 작가님의 환상적인 그림 또한 큰 이슈였는데요. 오랜기간 협의와 고민을 거친 끝에 2가지 디자인으로 '하백의 신부'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페나비는 지난해 '만화 전문 폰케이스'를 표방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인쇄 기술력..

"중국집 만두"는 서럽겠다...

황금 연휴의 마지막날....'주일'이었기 때문에 '교회'에 갔습니다. 물론, 저는 '예배'는 땡땡이치는 나이롱 어른이 ㅎㅎㅎ 예배후 패밀리들과 수다를 떨다가 '공리'에 갔습니다. 4사람이 가서 3가지 음식을 주문하고 대시를 했습니다.Feat: "몬스패닉 폰케이스" 일단 공리는 '짬뽕'이 '갑'이기 때문에 항상 주문합니다. 그리고 '게살 볶음밥'곱빼기짱 맛있어요~~~+ + 저와 또 한명이 주문한 '짜장면' 간만에 '간짜장'이 아닌 '일반 짜장면'을 주문해 먹었습니다.ㅎㅎㅎ 먹고 나니.....그냥 간짜장 시킬걸....하는 후회가 ㅋ 만두가 나왔습니다.달라는 얘기를 한적도 없지만.....당연히 나오는 메뉴처럼 나왔고, 먹는 우리도 뭔가 나올게 나왔다는 생각으로 먹었습니다. 이 만두 한개 때문에 먼가 식탁이 풍..

James1004's 뱀파이어 도서관 1권 리뷰 - 이선영 작가

단행본 리뷰는 몇달만인줄 모르겠네요.+ + 그간 정말로....오욕의 세월을.....인내하며....ㅠ.ㅠ 이제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단행본 리뷰를 할 수....아니 해야만 합니다.안그래면, 밀린 책들로 인해 또다른 패닉사태를..... 이런 저런 선택의 고민 끝에 먼저 고른건~~다름 아닌 이선영 작가님의 "뱀파이어 도서관" 자! 자!드루와~~ "이런 도서관은 처음이지?"ㅎㅎㅎ 자~~두둥!현재 순정만화잡지 '파티'에서 끝장 인기를 끌고 있는 이선영 작가님의 최신작인"뱀파이어 도서관"1권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설정샷 ㅎㅎㅎ 기대작인만큼 당연히 초판 부록이 있어야 제맛이죠!마노가 카벨을 역습?하는 일러스트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마우스패드입니다. 이런거 가끔 따로 구매하고 싶어질 때가 있는데요..

미스터피자, 뚜레쥬르.....그리고 사랑스런 "몬스패닉" ^^

설연휴에 시간 활용을 잘못해서 밀린 업무를 다 처리하지 못했습니다.OTL. ㅠ.ㅠ그런 와중에.....아끼는 후배의 생일을 챙기러 읍내?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간 강남구청역 '미스터 피자'+ +저의 사랑스런 '몬스패닉' 폰케이스를 장착하고~~ 케익는 교회의 또다른 대왕 선배님이 센스 있게 챙겨오셨더라구요~+ +올~~~ 비 맞은 케익 고구마 케익은 비싸던데....맛은 있습니다^ ^ "까 앜~~간만에 등장해쪄~~" 뚜레쥬르...생각보다 오래됐네....헐~ Fire! 요즘은 나이 숫자대로 초를 쓰면....촌스럽다면서요...+ + 몰랐습니다.... 제일 저렴한 피자를 주문하고~~기다리면서~~"피자랑 샐러드가 너무 먹고 싶어쪄~~" 4명이 갔더니만, 샐러드 접시를 2개를 주더군요. 이게 저의 작품.....아까는 ..

격주간 '코믹 챔프' 2015년 5호 리뷰!

챔프가 16일에 서점에 깔렸죠.저도 그날 사무실 앞 '성신북스[코믹시티]'에서 구입했는데요. 아직 일주일이 채 가시지 않았네요. 이제 예전처럼 저의 잡지리뷰가 정상화 될 듯.....+ + 이번챔프도 지난 4호처럼 무진장 포텐 터졌습니다.올~~~~ 그리고 '커버'사진의 임팩트는 역대 최고입니다!제가 좋아하는 요즘 과거 역주행 스토리 진행중인 '위치헌터'인데요.색감과 포즈...아주 기냥! "닝겐. 눈 깔아라" 라고 말하는 듯한 마녀느님+ + 올 한해 '챔프' 커버샷중이 최고일거라고 단언합니다. 위치헌터 단행본은 아마도 현재 16권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요.저도 물론 다 구입했습니다.+ + 하지만, 바뻐서 아직 개봉은 못했습니다...- - anyway~코믹챔프 2015년 5호를 아주 기냥 간단?하게 살펴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