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 42

더블 토마토 베이컨 디럭스, 맥도날드의 연말 꼼수!

2013년 마지막 날 블로깅하는 음식 컨텐츠는 더블 토마토 두번째 메뉴입니다.+ + .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마, 행복버거로 바뀐듯 + +~~ 전, 일년동안 '떡볶이, 치킨, 햄버거'만 먹고 살았다고 해도 과장이 아닐정도로 ....부지런히 몸에 나쁜 음식들만 먹었네요 ^^ㅎㅎㅎ 자~~비싸고 실속없었던 '더블 토마토'의 비싼 버전~~ 더블 토마토 베이컨 디럭스를 소개합니다~~ 이젠 우리집같은~~맥도날드~~ 저 25주년~~도 이젠 안녕~ 참고로 25년전 국내 1호점이었던 '맥도날드' 압구정점에서 교복입고 사먹던 시절이 엊그제 같이 떠오르네요.... 그 1호점은....망해서 없어졌었죠.... 어쨌든.....한해가 가니 별 생각이....^^ 간만에 해피밀 사고픈 토이가 등장했네요~ 교회 식구들과 같이..

더블 토마토 맥스파이시 상하이! 낚시에 낚인....나는야 어설픈 소비자 + +

지난주, 강남구청역 맥도날드에서 희한한 메뉴를 발견했더랬죠 + + 가뜩이나...이름이 길게 바뀌어서, 헷갈리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버거' 가.... '더블 토마토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버거' 로..... 행사를 하더군요. 요즘 맥도날드....뭘 그냥 가만 두질 않아요....-- 강남 상권의 핵으로 떠오르는 '강남구청역'에 전략적으로 들어선 '맥도날드 & 맥카페' 지역 터줏대감인 KFC를 발라버리고 승승장구! + + ! 저도 최소 일주일에 한번은 들르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간판 '비싸미 메뉴'인 상하이와 베이컨 디럭스에 "더블 토마토" 라는 ....타이틀을 붙여서 ....무시무시한 가격으로 버거킹급 메뉴를 내놓았죠. 일행들과 왕창 주문해서~~먹기로~~ + + 하 하 하 세트를 여러개 주문하다보니...

Sad Christmas...[눈물 없이 읽을 수 없는 나의 일기...]

슬프다... 슬픈 나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전후해서 '급체'로 삼일정도 집에서 누워있었습니다. 덕분에 왁자지껄 시끄러운 크리스마스 기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남들은 어떠했는지.... 제 메모리엔 그저.....Nothing + + 후배가 외국 출장에서 가져다준 외제 과자를....먹었다는 기억만... 아픈 와중에도....이런 사진을 찍었네요 .... 눈물 겨운....블로거 정신이여. 참.....이렇게 상세하게.... .....대단하구나....ㅠㅜ....아펐던거 맞니? ..그런데...맛있어 보이네. ㅋ 이 과자도....이제 보니, 기억이 나네 인절미 같은 외모에.....과자같은 맛을 가진 이중인격적인 먹거리였지... 저 Core부분이 파인애플맛 + + ..... 아퍼 눕기 전에 이책을 집었던 기억...

월간 '찬스 플러스' 2014 1월호 리뷰

곧 있으면 2월호가 나올 때인데.....저는 몇일 전에야 찬스 1월호를 봤습니다. 만화 잡지4~5개를 모두 챙겨 보겠다고 했던 저의 다짐을 지키기 위해 노력중인데요. 솔직히 ^^ 힘들긴 하네요~~벌써부터 OTL... 저는 파티, 이슈같은 순정지를 더 좋아하지만, 그래도 국내 출판만화를 소개하고자 시작한 거국적?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겠습니다. 문제는 격주간지인...챔프 OTL...벌써 2014 1호는 놓쳤지요 .... 여하튼, 이번 찬스의 일러스트는 몹시 맘에 듭니다. 제가 찬스 수록 만화중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인 '필드트립' 저 일러스트를 그대로 폰 케이스화 하고 싶을 정도네요 + + 첫 페이지는 스크레치 이벤트! 지난번에 '꽝'이 나온....트라우마 ㅠㅜ.... 그리고 ..

월간 '파티' 2014 1월호 리뷰

지난주에 구했던 '파티 2014 1호' 하지만, 바뻐서 바로 리뷰를 못했네요 + +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게 머하는 걸까요.... ㅋ 2014년 대망의 1호 커버는 인형가로 유명하신 '이선영'작가님의 일러스트로 시작합니다. + + 올컬러 연재 예고가 바로 뒤를 잇네요 +_+ 매의검 저는 잘 모르지만, 왠지 환타지 스럽고~~페르시아틱?하고....+ + 기대됩니다~~ 그리고 일러스트가 펼쳐지게 포함되어 있어요~~ 예술입니다. + + 일러스트 뒷면엔 + + 헐! 텀블러 선물!+ +!~ 내일까지랍니다! 저도 이글 다 쓰면 바로 응모! http://blog.naver.com/party_land/memo/60204488929 친절하게 링크 달아놨으니 + + 달려가셈~~ 헐! 파자마 파티? 진짜 여자들은 이러구 노는구..

KFC 해피 패밀리 버켓 할인! 13,000원 + +

주말~교회 후배들과 망년회를 KFC에서 조촐하게 ~~ ^^ ~~ 저는 술을 잘 안마시기 때문에 망년회라는걸 그냥 맛있는 음식 먹는 날로 생각합니다. 아니면....안주 먹는날...? 정도. 그러면서...클럽은 잘 다녀요~+ + ~ 여하튼, KFC 해피 패밀리 세트 할인 이벤트를 놓칠수 없어서! 패스트 푸드 덕후들 집합! 요즘 애용하는 학동역 KFC 참고로~저의 아지트는 한정거장 위인 강남구청역 KFC입니다. 가끔 저 닭을 다 집으로 훔쳐가고픈 충동이.....+ + .... KFC 매장중에 이렇게 일어로 메뉴판이 적혀 있는 걸 본적이 없으신가요? + + 왜 그런걸까요? 그냥 영어로 적어도 충분한데...? 나니? 오예! 비스켓이 1000원이라니! 당연히 주문해야 예의죠! 한편으로는 KFC가 왜 이렇게 발악을 ..

이번주의 택배 오픈식! 그리고......카페베네 + +

저의 소중한 주말의 시작은... 주중에 온 택배 박스의 '오픈식'으로 시작됩니다. 제가 사랑하는 우체국 박스, 버리지 않고 재활용 할 예정입니다. ^^ 중고나라에서 충동구매한 녀석들입니다.~ 어떤 녀석들일까요~ 그 유명한 '시간을 달리는 소녀' 코믹버젼입니다. 꼭 사고 싶었는데 이번에 사게 됐네요 + + 일러스트가 매우 귀여워서~내용은 필요없다능....ㅋ 제가 만화책을 사면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것은 '초판'인가 아닌가 입니다. 오예~~~초판이네요! 1,2권 둘 다 초판이네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박스의 주인공 등장이요~~ 짜잔~~~~! 프리티 페이스! 박스판 입니다! 프리티 페이스! 90년대 스타일 일본 코믹 만화의 진수인! 프리티 페이스~~~ 가격은 21000원 상태 좋은 이 희귀 버전을 저는 중고나라..

매운라면 '아카사카' -Hakoya-

코엑스에서 영화를 보고 일행들과 '하코야'라는 일식 라멘집에 왔습니다. 보통 때 같으면...보수적인 저는 처음 오는 곳이라 불안과 기대가 같이 머리 속을 헤집을 터인데.. 제가 사는게 아니라서..아무 상관 없었답니다. + + . 무책임선장 테일러... 마침 점심시간이어서 닝겐이 + + .... 프렌차이즈인것 같은데, 자신감 넘치네요! 점심시간때는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겨우 줄이 줄어서 저희 차례가 오더군요 기다리면서 주문할 음식을 정하라고.....이렇게 메뉴판이 ... 생라멘, 돈부리 전문이라는 컨셉답게 메뉴는 심플합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잛고 굵게! 저는 이것 저것 볼 필요도 없이 바로 이 메뉴였네요 + + 시원한 매운 라멘! 오예~~~~~~~~~~ 아카사카! 3명이 가서 주문한 ..

오늘 알라딘에서 지른 '트레이스'

지름은 참으로 무섭습니다.... 요즘 긴축재정인데도 불구하고.....알라딘에서....너무 임팩트 있는 책을 발견해서....어쩔수 없이 .. OTL... 간단하게 단편 한,두번 사려고 했던건데.... 집에 오니 이런 비닐 봉지가...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모두 10권! 파페포포입니다. + + 초기작은 메모리즈 개정판과 최근작에 속하는 레인보우.... 원래 가지고 있던 안단테, 투게더와 같이 ~~ 레인보우부터 출판사가 다르네요 + + 이쁘네요~ 이제 파페포포 '기다려'만 있으면 모두 다 모으게 됩니다! 가끔 알라딘 온라인 샾에 올라오는데요. 그때 사야겠어요~^^~ 메모리즈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한거 맞구요~ 레인보우는 반가격! 상태는 메모리즈가 더 좋던데....ㅋ 여하튼, 이렇게 파페포포 시리즈 전부를 알..

간만에 먹은 '회덮밥' + + 그리고.....알라딘

역삼역에서 사업 조언을 듣기 위한 미팅이 있었습니다. 마침 점심 시간이어서 밥을 먹었는데요. + + 간만의 '회덮밥' 오예~~~ 가게 이름도 모르고....가격만 7000원이란것만 + + 밥이 따로 나와서 이렇게 공기밥 투하! 초장을 넣고 한 1분간 비볐는데 + + 오호~~제 스타일 나옵니다! 회덮밥이 오랫만인것도 있었지만, 이집 음식 솜씨 자체가 퀄리티가 뛰어난것 같아요 + + 7000원 음식에도 정성을 담은 흔적이 ...보여요 역삼역에 이정도 가성비 식당이 있다니......오호~ 장국도 참 맑아요 ! 남길 수 없는 간만의 '회덮밥' 이었네요 + + 식후....코코아 .....요즘은 핫쵸코라고 부르죠 ㅋ 미팅이 끝난후.... 강남역 '알라딘'에 들렀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 없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