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 40

소중한 주말...시간을 아끼기 위한 선택! -3분카레- ....OTL...

주말이 되면 밖으로~밖으로~나가서 노시는 휼륭한? 인생들도 계시듯이..... 주말에 집에서 봐야할 만화책이랑 조립해야할 레고가 많은 인생도 있습니다. 그런.....저 같은 사람들에게 밥은 어쩔 때는 생존을 위한 어쩔수 없는 '흡입'의 의미로 찾아올 때도 있구요. . . . 밥통의 밥에 이거 하나면 끝! 그렇게 3분 카레를 선택합니다. 물론 매운맛입니다. 당연히.. 하나도 안맵습니다. 예전에 순한맛을 잘 못 사서 먹어 본 적도 있는데.... 정말.....아무 맛도 안나더군요. 미쳐버릴뻔 했습니다. No Taste.....의 추억 여하튼 '매운맛' 3분카레는 저에게 카레의 표준! 예전에는 물에 끓여서도 먹었지만, 요즘은 그냥 밥과 함께 전자렌지 고고씽~ 영건~~을 보며~~ 추억 삼매경! 영건 국내 재발매 추..

자양 골목 시장 '명동 분식 백화점' -돈까스-

동생의 사무실이 있는 '자양동' 부근에는 유명한 '자양 골목 시장'이 있습니다. 가끔씩 동생 사무실에 들르게 되는데 오늘은 돈까스를 먹으러 갔네요. + + 자양동에 있는 명동 분식 백화점이라...... ㅡ.ㅡ 그래도 저는 이런 시장 골목을 좋아해서 ~반갑더라구요 ^^ 진심....돈까스 말고 이게 먹고 싶었습니다. OTL... 하지만, 동생이 돈까스를 ....우기길래...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설탕 꽈배기 + + 간만에 등장한 '매우미~~' 짠~~ 등장하 5000원짜리 돈까스 솔직히 저는 환상이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왕돈까스 같은.....걸 말이죠 ... 그런데, 그런건 없다라는..... 우리동네 '김밥사랑'에서 먹는 돈까스 생각이 났습니다. 맛은..... 김밥사랑 돈까스가 더 바삭한것 같다는..

닥터 슬럼프 완전판 박스세트 겟! 오예! 자랑질~~ + + ~~

중고딩 시절 전국을 휩쓴 '드래곤볼' 시리즈로 인해 '토리야마 아키라'의 전작인 '닥터 슬럼프'가 국내에 들어왔었죠! + + ! 당시에 정말 귀여운 그림체과 재미있는 스토리 때문에 정신없이 빠져들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초딩시절[아직도 저는 국민학교...라고 부르는게 익숙하다능...] 저를 웃기게 했던 '쿤타맨'의 중고딩 버전이 바로 이 '닥터 슬럼프'였죠. 주인공 로봇 '아라레'입니다. 초귀요미! 아라레는 언젠가 제가 '폰케이스'로 꼭 만들 예정입니다. ^^ . 어쨌든, 닥터슬럼프 완전판이 드디어 일본과 국내에 정식 발매 됐다는 소식을 들은게...아마 작년쯤 이었던것 같습니다. 30년도 더 된 만화가 드디어!! + + 이 작품은 '학산 출판사'에서 일반판으로 정식 출판 된적이 있었지만, 저는 그..

'남자라면' 자극적인 매운맛! + + !

요즘들어 라면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 + . 라면만큼은 이것 저것 도전하고 싶어서 몇가지를 사서 먹어 봤는데... 그나마 이 '남자라면'이 좀 괜찮더라구요. 비주얼은 엄청 매워보이지만, 신라면에 비해 살짝 매운 정도로 일반인이 먹기에도 크게 부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좀 아쉽습니다. ^^. 여하튼, 야식으로 남자라면을 뜯었습니다. 보통 라면처럼 스프는 똑같습니다. 면도 똑같습니다...ㅋ 라면은 이런 냄비에 끌여야 왠지 더 맛있어 질것 같죠 ㅋ 꼬돌꼬돌한 면발이 저 침샘을 자극합니다. + + . 그리고 매우미와 야식이 커플? 등장~~ Meumii & Yasigii 저는 적당량의 국물보다 약간 적게 물을 넣어서 약간 짜고 맵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일단 라면은 이래야죠! 참치도 있어야 맛있겠죠~! ..

D.N.A 마사카주 카츠라

간만의 만화책 리뷰네요. + + . 사실 옛날 만화이긴 하지만.... 저는 최근에 보았기 때문에 지금으로부터 20년도 더 전에 국내에 해적판으로 돌던 인기 만화중에 'Video Girl'이란 만화가 있었죠. '전영소녀'라고도 하고.... 그 작품을 굉장히 인상깊게 봤던 기억에 최근에 '비디오걸'을 찾아 돌아다녔으나.... 레이다에 걸린건....엉뚱하게도 제트맨, 아이즈, 그리고.....이 DNA였습니다. + + . '비디오걸' 구판15권짜리 소장용으로 깨끗한거 구하고 있습니다. 있으신분은 .....연락좀 주세요.... 후하게 쳐드립니다. ㅋ DNA는 5권짜리로 비교적 짧아서 너무 좋아요~ ^^ ~ 그리고 이 작가의 작화는 제가 3손가락에 꼽을정도로 좋아합니다. 정말 최고죠! 특히 2권의 일러스트는 크게 ..

미니 콜라 발견!

마트는 별천지입니다. 라면을 사러 갔다가 겁나게 귀여운 녀석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제 생각에 나온지 꽤 됐을것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제 눈에 발견 된건 이번이 처음이니까 이렇게 블로그에 올립니다. 미니 콜라? 콜라 미니? 코크 미니? 미니 코크? 여하튼 미치도록 귀여운 미니 캔과 만났습니다. 가격 2000원 무료2개 포함 6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렇다면 한개 정가는 500원 + +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보통 이런건 출시 이벤트로 무료가 들어가게 마련이니.....어쨌든 출시한지 아주 오래된건 아닐거예요 + + 185ml라는군요 뭐 이것 저것 많이 쓰여 있네요. cocacola.co.kr 이란 주소도 첨 알았습니다. + + . 순결해제! 아따~~~ 겁나 귀여구마잉~~~ 저게 150ml 정도라면 얼마나 더 ..

만화책 Life! Keep Goin'!

최근 한달간의 제 '만화책 라이프'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이 사진을 보니 지난 한달간 치열하게 제가 만화책을 봤구나 하는 생각이 ㅋㅋㅋㅋ 제트맨, 20세기 소년, 바쿠만, 강철의 연금술사 중구난방으로 이책, 저책을 들춰보는 바람에 지난 몇달동안 도대체 완결된 만화를 제대로 본게 없었습니다. 그래도 집중적으로? 보는 만화를 고르고 그걸 팠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 4대천왕의 10권씩을 다 독파하고 기념샷을 찍었습니다. 물론 아직 갈길이 머네요. 일반책보다 만화책을 더 천천히 보는 제게 10권이상되는 시리즈물을 완독하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남들은 만화책을 하루밤에 10권도 본다지만, 저는 많이 보면 5권입니다. . . . 일단 지난 한달간의 여정을....차례대로... 바로 어제 마지막4번째 10권 돌파 책..

철인28호 촬영 Part 3

니콘 60mm 마크로 렌즈의 위력으로 디테일을 확인해 보고 결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실제로 디테일이 대단했습니다. Look! Look! 디테일 샷을 마지막으로 저의 첫 자석 로봇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장난감이라고는 '레고'밖에 모르며 살아온 제게 철인 28호는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 + . 모든 촬영은 니콘 D-100으로 진행했으며 렌즈는 part-1, part-2가 시그마 18-50 part-3가 니콘 60마크로 렌즈 입니다. 좋은 장난감을 양도해주신 전 주인분께 감사드립니다. ^^ . 왠지 정말 강철 로봇 지그도 이런 장난감이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흥분이 가시질 않습니다. 점점 오덕의 세상으로 ~~ 빠져드는 James1004였습니다. + + . 철인28호 오픈 케이스! ..

철인28호 촬영 Part 2

철인28호로 거의 화보 수준의 액션이 나오는걸 ....보고 그럼 요가수준의 개그도 가능 하겠지하는 생각에 ... 말은 생략한다. See & Laugh + _ = 기도하는 철인.....^^ ..... 철인28호 오픈 케이스! http://james1004.com/553 철인28호 화보 Part1-Act http://james1004.com/554 철인28호 화보 Part2-Gag http://james1004.com/555 철인28호 화보 Part3-Enlargement http://james1004.com/556 James1004's 보물 창고 보기